[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홀덴 스키니핏 M 사이즈 입는데 (172/65)

아날로그 리머 M 사이즈가 맞을까요?

스키니핏보다 살짝 여유있는 슬림핏으로 찾고 있는데

아날로그 리머가 슬림핏인지 스탠다드핏인지 궁금하네요

아님 다른 팬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마지노선 핏이 홀덴 스키니핏이라 L1 꺼는 너무 타이트 하니 L1 제외 추천 부탁드려요~
엮인글 :

6500rpm

2015.10.29 23:06:55
*.127.2.210

보호대하고 입으시려면 m입니다. 그런데 핏팅감은 스텐다드 느낌이실거에요. 롬프 1080 입어보세요. 아주 좋아요^^

보드888

2015.10.30 01:32:04
*.249.177.157

슬림핏 스탠다드핏 중간 정도 됩니다

제가 두시즌 입고 타고 다녔습니다

보호대하고 M 사이즈 하시면 될거에요 저는 174/60 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63
» 아날로그 리머 팬츠 사이즈 질문입니다. [2] 09리 2015-10-29 566
133633 휘팍 셔틀 범계 및 평촌 정류장 위치 아시는 분 계시나요? [2] 은둥빈둥 2015-10-29 604
133632 헝글 대문 빼고 모든 게시판이 모바일 게시판으로 나와요;; [3] 3번째시즌 2015-10-29 520
133631 하이원 락커 모바일로 피시버전으로 가능한가요? [3] 꾸야. 2015-10-29 664
133630 하이원 락카 여부에 따른 장단점이 어떻게 될까요? [2] 타타얍 2015-10-29 718
133629 개장하는날 질문요 [24] 아픈녀석 2015-10-29 930
133628 데크와.. 바인딩 색 조합 봐주세요. file [34] 아나바다라 2015-10-29 1414
133627 휘팍셔틀문의!! [6] 얍쓰리 2015-10-29 705
133626 비인딩 사이즈 [11] 1배수용 2015-10-29 517
133625 아우 ;; 본지퍼 피쉬볼 1415~1516 아시안핏에 편광렌즈인거 찾을수가없네요 [10] 무이원 2015-10-29 784
133624 방수제 NIKWAX SPRAY-ON 방수스프레이 사용법좀 알려주세요 [1] 건이_903498 2015-10-29 727
133623 거치대 추천좀 부탁드려요 [1] 막큰얼굴 2015-10-29 531
133622 ACC 데크 말인데요 [1] 도민준 2015-10-29 620
133621 요넥스 넥스테이지 질문있습니다 [6] 백곰이aa 2015-10-29 1050
133620 붓아웃 생길까요?? [7] 라이딩석 2015-10-29 795
133619 유니온 바인딩 원래 잘안들어가나요? [8] rotc 2015-10-29 930
133618 팀투270 + DM(L) 사이즈문의요... [2] 위아더월드컵 2015-10-29 536
133617 직구...언제쯤 올까요? file [9] 에이치제이 2015-10-29 783
133616 오클리 플라이트덱 고글 추천좀 해주세요 file [35] 무릎꿇어짜샤 2015-10-29 5188
133615 지산 개인락커 '소형' 혹시 1명분 데크 헬멧 부츠 다 들어가나요? [5] 쌤쌤이 2015-10-29 7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