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저는 일단 169/64 입니다만


스탠다드 핏 팬츠로 L사이즈 구매했는데 입어보니까 상당히 큰감이있는데 


어스투에서 처음구매하는 팬츠라 이게 맞는지 안맞는지 잘모르겠네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트릭을꿈꾸다

2015.10.31 17:43:32
*.161.159.77

사이즈가 m이 적당해보이는데요

끢끢

2015.10.31 17:51:33
*.65.112.131

그런가요 ... m 은 부츠넣기가 힘들다고 들어서 고민중입니다 ㅎㅎ;

왕사

2015.10.31 17:53:56
*.186.128.106

지금 커보여도 나중에 이너웨어나 보호대 착용하고 부츠까지 신으면 그리 작아보이진 않으실겁니다

그리고 스키장에 나가면 더더욱요 ㅎㅎ

끢끢

2015.10.31 19:25:02
*.65.112.131

아 그럼 정사이즈가 맞는걸까나요 ㅎㅎ..


외로운수달™

2015.10.31 22:53:37
*.169.219.198

171 / 77 입니다. 어스투 스탠다드 핏 L 보호대 다 차고 딱 맞습니다. 라지면 엄청 크실거 같은데요.... 엠은 부츠가 넣기 힘들다면 에스는 부츠를 못신다는건가요??? 이상한 논리네요 부츠 넣기 힘들면 왜 만든거지 그 사이즈를 ㅡㅡ;;

끢끢

2015.11.01 08:24:52
*.65.112.131

아 그런가요 ... 너무 크다하긴 했습니다만

민서파파

2015.11.01 02:40:00
*.209.42.24

슬림핏이면 L사이즈로 하셔야겠지만, 스탠다드핏은 M이 맞을거에요.

그리고 부츠 신기 힘들다는 팬츠는 슬림핏, 스키니핏입니다.. 스탠다드 핏은 상관 없어요.

끢끢

2015.11.01 08:25:13
*.65.112.131

아아 그렇군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57
133791 하이원 패밀리 락커 등록 몇명까지 가능한지... [2] 봉무라이더 2015-10-31 593
133790 보관왁싱 스크래핑 질문드립니다 ! file [4] 삼갈 2015-10-31 1139
133789 바인딩 선택 장애ㅠㅠ [3] 징징이♡ 2015-10-31 667
» 어스2 사이즈질문 저도 해보겠습니다! [8] 끢끢 2015-10-31 545
133787 학동 초보!! 장비 구하기!! [8] 이홍희 2015-10-31 904
133786 길들이기 왁싱후~ [2] H.Lee 2015-10-31 812
133785 중국산 고글과 메이커 고글의 가격차이 ... [5] 장어구이 2015-10-31 1264
133784 15/16스키티즈 저크 티탄 질문드립다. [3] 대구만수르 2015-10-31 910
133783 말라 295나 300 신으면 와이드데크타도 붓아웃날까요? [9] Nightrhythm 2015-10-31 868
133782 퀀텀좀 봐주세요. file [12] ssong41 2015-10-31 1070
133781 지금 학동에 flux dl 현금가 얼마나 할까요? [8] 썩정 2015-10-31 907
133780 United Ski helmet 쓰시는분 계실까요? [3] 우산한박스 2015-10-31 798
133779 내일 휘팍이랑 용평 가개장 할까요? [6] pepepo 2015-10-31 888
133778 보호대 질문좀하겠습니다! [4] 끢끢 2015-10-31 629
133777 버즈런 바인딩 as 센터 전화번호 아시나요? 위치도요 [5] 다래궁 2015-10-31 627
133776 장비구입병 왔어요 추천해주세요 [2] 루딘 2015-10-31 500
133775 샵 추천좀 부탁드려요 [2] ^^폴라베어~ 2015-10-31 540
133774 고수님들께질문.. [2] 쓰노보딩 2015-10-31 483
133773 도움이 필요합니다 ㅠ 현재학동에 295 혹은 300 라이딩부츠 파는곳 있다... Nightrhythm 2015-10-31 547
133772 본파이어패딩 & 686패딩 둘중 어느게...아님 본파이어 패딩 입어보신분.. [9] 퍼디난드 2015-10-31 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