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휘팍 만약에 가개장한다면 보통 몇시까지 영업을할까요?
엮인글 :

전향보더

2015.11.01 01:50:54
*.33.175.130

주간까지하지않을까요...?

드리프트윙

2015.11.01 01:52:11
*.206.49.37

네시요

웰팍평일보더

2015.11.01 02:06:49
*.113.200.240

가개장이면 4시까지만 할듯 하네요ㅋㅋ

오픈은 휘팍에서 해야하나^^;;

Anthony.J

2015.11.01 07:09:32
*.62.172.61

맛뵈기하고 끝내듯 항상 주간만하더라구요...

오늘도난참는다

2015.11.01 07:21:06
*.205.56.111

보통 4시죠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05
133845 나이키 고글 신상 안나오는걸까요? [5] 낙초 2015-11-01 1049
133844 11월 마지막주에 콘도 2박3일 예약하면 아까울려나요? [14] 세종대왕_ 2015-11-01 591
133843 파우 칸트 뒤에 2장 끼웠는데 나사가.. [2] 조조맹덕 2015-11-01 723
133842 웰팍에 좀 저렴한 펜션,민박 있나요 ... 장어구이 2015-11-01 504
133841 휘닉스파크 스키버스 개장하면 바로운행하나요??~ [5] 솹삽 2015-11-01 879
133840 플럭스 sf 와 dm 할인가. file [9] Quicks 2015-11-01 1464
133839 어스투 사이즈 마지막 조언좀구하겠습니다... [4] 끢끢 2015-11-01 678
133838 다야몬드스톤 골라주세요~~ file [9] 마른개구리 2015-11-01 812
133837 학동 플럭스dm [7] 김똘이 2015-11-01 917
133836 벙어리 장갑 추천좀 해주세요 [12] 예쁜아이 2015-11-01 1117
133835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보드타는아카 2015-11-01 717
133834 장비 조합좀 봐주세요(살로몬 아이돌,미라지) [2] 보잉kk 2015-11-01 606
133833 유아 보드복은 어디서 사나요? [4] 매너남 2015-11-01 1062
133832 지금 출발 해야될까요??? [5] 차추 2015-11-01 770
133831 붓아웃 질문! [4] ssong41 2015-11-01 795
133830 오가사카fc-x 어울리는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10] 어디서약을... 2015-11-01 943
» 휘팍 가개장하면 [5] 디비디바비디 2015-11-01 1067
133828 시즌권 고민 [13] 메모 2015-11-01 943
133827 플럭스 부품 구입문의요 [4] 메르세데스` 2015-10-31 717
133826 데크 상태 질문이요 [8] 정발산기슭곰발 2015-10-31 6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