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휘닉스파크 개장하면 스키버스도 바로 같이운행하는걸까요..?


14일에운행하려나...

엮인글 :

거모동호랑이

2015.11.01 11:25:11
*.174.239.178

오픈날은 안해요~~그주 수도권 일부만 운영했어요

쉅삽

2015.11.01 11:29:53
*.214.163.244

워 ㅠㅠ  일부라도 헀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장은 꼭하겠쥬 ㅠ흡

하늘_92

2015.11.01 11:31:58
*.109.205.204

휘팍 홈페이지 가보시면


지금도 운행하기는 해요


종합운동장에서 9시쯤 한대 2시쯤 한대 들어갈겁니다.

거모동호랑이

2015.11.01 11:49:21
*.174.239.178

비용 나와요

시즌권자 무료 탑승은 아니죠^^

☆_체리☆

2015.11.01 19:24:52
*.121.25.37

저도 궁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42
133843 파우 칸트 뒤에 2장 끼웠는데 나사가.. [2] 조조맹덕 2015-11-01 722
133842 웰팍에 좀 저렴한 펜션,민박 있나요 ... 장어구이 2015-11-01 504
» 휘닉스파크 스키버스 개장하면 바로운행하나요??~ [5] 솹삽 2015-11-01 879
133840 플럭스 sf 와 dm 할인가. file [9] Quicks 2015-11-01 1463
133839 어스투 사이즈 마지막 조언좀구하겠습니다... [4] 끢끢 2015-11-01 677
133838 다야몬드스톤 골라주세요~~ file [9] 마른개구리 2015-11-01 812
133837 학동 플럭스dm [7] 김똘이 2015-11-01 917
133836 벙어리 장갑 추천좀 해주세요 [12] 예쁜아이 2015-11-01 1117
133835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보드타는아카 2015-11-01 717
133834 장비 조합좀 봐주세요(살로몬 아이돌,미라지) [2] 보잉kk 2015-11-01 606
133833 유아 보드복은 어디서 사나요? [4] 매너남 2015-11-01 1061
133832 지금 출발 해야될까요??? [5] 차추 2015-11-01 768
133831 붓아웃 질문! [4] ssong41 2015-11-01 795
133830 오가사카fc-x 어울리는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10] 어디서약을... 2015-11-01 943
133829 휘팍 가개장하면 [5] 디비디바비디 2015-11-01 1067
133828 시즌권 고민 [13] 메모 2015-11-01 943
133827 플럭스 부품 구입문의요 [4] 메르세데스` 2015-10-31 717
133826 데크 상태 질문이요 [8] 정발산기슭곰발 2015-10-31 684
133825 용평or휘팍 가개장 기원하며 출발하신분 있나요? [6] 땅거미B.H 2015-10-31 1073
133824 산타크루즈 srx 어떤가요?? [6] 1배수용 2015-10-31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