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장터에는 모바일로는 글쓰기가 안되네요..ㅜㅜ pc버젼으로 해도 안되고 집에도 컴퓨터가 없어 죄송하지만 여기다가 올려도될까요..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제목 그대로 1516 홀로그램 오렌지 블랙 M사이즈 신품 판매합니다. 사진찍으려 비닐 밖으로 잠시 꺼낸것 빼고는 손도 안댄 신품입니다. 사이즈가 작아 판매하며 37만원에 판매하겠습니다.. 010-⑨592-53⑧5 로 연락주시면 사진 보내드리겠습니다
엮인글 :

가이스트

2015.11.03 00:20:53
*.56.124.32

탑승각에다 비싸기까지ㄷㄷㄷ

1배수용

2015.11.03 00:22:54
*.104.228.135

무슨말씀이시죠??
그리고 46 주고 산거 저정도에 파는디 비싼건가요...

가이스트

2015.11.03 00:26:14
*.56.124.32

정말로 몰라서 그러시는거군요^^
네이버에 1516 홀로그램이라고만 검색해도 최저가 33만원입니다.
그리고 주말에 샵에가보니 살로몬 신상 기본 40프로 하더군요...홀로그램 소가 50이니 40프로 할인하면? 에휴...46주고 사신거엔 애도의 뜻을 표합니다...

1배수용

2015.11.03 00:32:16
*.104.228.135

하.... 큰일났네요..ㅜㅜㅜ
그러면 이걸 얼마에 팔아야 하나뇨...? ㅠㅜ

가이스트

2015.11.03 00:36:37
*.56.124.32

"비밀글입니다."

:

C.stoner

2015.11.03 00:37:23
*.131.70.183

애도를.....

종이비행기:)

2015.11.03 00:39:15
*.106.98.241

탑승하러 왔는데 ... 댓글 보고 토닥토닥...

살로몬

2015.11.03 00:49:53
*.103.47.3

전 이월 퀀텀 60프로해서 23에 업어옴 살로몬은 신상사는거 아님 바뀐게 없으니까 ㅋㅋ

1배수용

2015.11.03 00:53:19
*.104.228.135

30만원 정도에 팔아봐야겠네요..

해일로

2015.11.03 01:57:38
*.163.245.234

신상품이면 환불이 가능 할텐데 환불 하심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49
134025 나이키부츠 모델별 차이점은?(베이픈,줌포스,데니카스 등) [2] 네스 2015-11-03 1413
134024 보드복 고글 [5] 나누리 2015-11-03 683
134023 바인딩과 데크 사이즈 [4] 1배수용 2015-11-03 486
134022 살로몬오피셜데크살건데요... [8] 공미소 2015-11-03 1213
134021 자켓 추천좀 해주세요.... [2] 체스터 2015-11-03 597
134020 동영상자료실 동영상 내컴으로 옴기기 [5] Che'f 2015-11-03 626
134019 아이엑스나인 고글 렌즈 교체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2] 공갈치노 2015-11-03 1040
134018 snowinn에서 직구를 처음 해봤는데요 [9] 마초길드 2015-11-03 3016
134017 수정이 안되서;; 다시 올려봅니다.. 힐컵 과 부츠 결합부분, file [7] YunPushy 2015-11-03 906
» 1516살로몬 홀로그램 M사이즈 구매하실분.. [10] 1배수용 2015-11-03 918
134015 신상플럭스 할인문의드려요 [11] 특급낙엽이야 2015-11-03 615
134014 부츠 센터링 어떤가요?? file [11] YunPushy 2015-11-03 1623
134013 셔틀 이용자분들 목베게 추천 해주세요 [15] AllForU 2015-11-02 1247
134012 하이원 식대가 궁굼합니다. [27] 큰곰너구리 2015-11-02 983
134011 시즌 락커 사용하시는분들 [11] simsimfree 2015-11-02 717
134010 시즌권이 훨씬 이익이죠?ㅜ ㅜ [20] 이여리 2015-11-02 1064
134009 데페 애들중에 데크고민... 조언 부탁드립니다. [12] Greeeeeee 2015-11-02 1207
134008 부츠 깔창을 뺐는데 다시 안끼워져요ㅜㅜ [7] 스타스프링 2015-11-02 615
134007 제가 지금 타는장비와 비슷한 장비는 추천해주세요 [2] 다리미 존스™ 2015-11-02 502
134006 011데크 [3] 클래식필연 2015-11-02 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