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k2 www와 울트라피어 이 두개 가지고 있기엔 너무 중복인가요??

이번에 울트라피어를 사서요.


그냥 개장빵용으로 www를 쓸까 고민중이긴한데..


고민이네요.

엮인글 :

m&m

2015.11.03 21:34:34
*.49.234.188

케이투 데크 행사도 하는데

이 기회에 구입해두면 좋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97
134110 라이딩용의 바인딩은 4모델중 모가 좋을까요?? [26] 빌리아드볼 2015-11-03 1285
134109 써리투 부츠끈 구입관련 [4] 뿌르스타 2015-11-03 792
134108 4년차 여자라이딩 장비 조합 추천부탁드려요 [6] 보더후 2015-11-03 1126
134107 해머데크 길이 문의 [7] 샬리 2015-11-03 1122
134106 휘닉스파크 시즌권 싸게 구입 할 수 있는 방법 있나요? [2] 고강동어흥 2015-11-03 721
134105 휘팍시즌권 싸게 구매방법좀 [4] 메모 2015-11-03 603
134104 k2 세컨덱 질문좀 드릴께요 [5] 에이치제이 2015-11-03 635
134103 하이원에서 도시락 먹을만한곳? [5] 하이 2015-11-03 792
134102 K2 Darko 질문 [9] DustinJ 2015-11-03 944
134101 고글 추천 부탁드립니다 [9] 초보보더79 2015-11-03 798
134100 중형차에 보드 들어가나요? [17] 철권 2015-11-03 1244
» 데크 고민입니다~ [1] 후덥지근 2015-11-03 618
134098 휘팍 시즌권 수령 정녕 저녘6시까지인가요? ㅠㅡ [7] 꽃보다스노보드 2015-11-03 597
134097 슬슬 시즌이 다가 오면서 궁금 한거 한가지.. [4] 짱구는목말러 2015-11-03 642
134096 일본데크 숏비스 쓰야되나요? [7] 스베루 2015-11-03 1047
134095 13일 연차 쓰시는분 있나요? [8] 보더동동 2015-11-03 798
134094 어이없는 질문 하나 드려봅니다. 우리나라기준 보더 vs스키어 어느쪽이 ... [7] 호9 2015-11-03 903
134093 캐피타 아웃사이더는 올라운드덱 인가요? [2] Hafu 2015-11-03 839
134092 다리미 구입 헬프미~~~ㅜㅜ [14] 지니어스드랙 2015-11-03 886
134091 유니온바인딩 3차분예정아시는분? 드리프트윙 2015-11-03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