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웅플 왁싱 문의

조회 수 607 추천 수 0 2015.11.06 20:29:38
웅플에 혹시 셀프 왁싱 할 수 있는 곳 있나요..?
엮인글 :

물러서지마

2015.11.06 20:32:56
*.176.50.56

락카쓰시는분들은 락카에 다리미를 보관하셔서 락카쪽에서 왁싱하고

벗길떄는 밖에서 벗기시는데요,

전 그냥 물왁싱 합니다

숑나간다

2015.11.06 20:55:45
*.7.55.72

바닥에 앉아서 왁스 바르시고 벗기는 작업은 야외 주차장 나가서 하시면 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008
134444 XLT+말라뮤트 조합에 바인딩 여쭤봅니다 [7] 프렌디아 2015-11-07 1238
134443 볼라 다리미 문의드립니다. [4] 뭐살까? 2015-11-07 892
134442 요넥스 스무스에 올릴만한 바인딩추천좀 .. [6] 신상만타 2015-11-07 1075
134441 데크 베이스 질문 드려요 [7] ching2 2015-11-06 595
134440 트라이던트 vs 인사노 [11] PARAN하늘 2015-11-06 1788
134439 L1 Brewin Jacket 입어보신분 있으신가요? [2] 고스티 2015-11-06 723
134438 저크로 해머입문하려하는데 부츠는 어떤걸로할까요 [5] 특급낙엽이야 2015-11-06 1030
134437 국민데크!! 오가 FC vs 데페 우드 [9] Greeee 2015-11-06 2787
134436 바라클라바? 고글 추천좀 해주세요 [6] 빨간앵두 2015-11-06 1240
134435 휘팍 콘도와 리프트권;; [4] Anthony.J 2015-11-06 789
134434 보드복바지 벨트없을까요? [10] 닠내임 2015-11-06 2123
134433 초보입니다 [4] 낙엽미사일 2015-11-06 814
134432 요즘 웅플은? [2] 쭈루네 2015-11-06 807
134431 부츠/ 데크 사이즈 [2] 테러리스트2 2015-11-06 616
134430 보드복 카다로그 [3] mot 2015-11-06 792
134429 보드 바지 싸이즈가 왤케 큰가요? [9] yes the jac... 2015-11-06 1166
134428 해머데크 추천좀요 [10] 용평갓 2015-11-06 1277
» 웅플 왁싱 문의 [2] 제임스 2015-11-06 607
134426 관세에대해서 [6] 누님 2015-11-06 650
134425 오클리 플라이트덱 사파이어렌즈 [1] 올라올라 2015-11-06 1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