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L1 Brewin Jacket 이 상품 학동에 없는거 같은데 부산 원x 매장에 판매중이길래 


지역이 멀다 보니 택배 배송할텐데 고민중인데요


혹시 이상품 핏이나 내구성이 어떤지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L1 바지 썬더/검정 구입한 상태여서 검검이 될듯 한데 보드복 고민만 일주일째네요 ㅠ 


저질 몸둥아리 178/83이라 686 라지 입엇더니 너무 크고 M은 너무 작고 ㅠㅠ 하.. 고민입니다.


마지막 선택지인 L1 Brewin Jacket 어떤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ㅜ


RealView.asp?url=http%3A%2F%2Fecx%2Eimag

엮인글 :

에일리

2015.11.06 23:30:50
*.62.219.52

L1은 팝스노휑이 젤 많죠

http://www.popsnowboard.co.kr/shop/goods/goods_search.php?searched=Y&log=1&skey=all&hid_pr_text=&hid_link_url=&edit=&sword=Brewin&x=0&y=0

고스티

2015.11.06 23:43:31
*.76.182.50

오! 감사합니다 내일중으로 매장가서 입어봐야 겟네요 감사합니다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34
134443 볼라 다리미 문의드립니다. [4] 뭐살까? 2015-11-07 892
134442 요넥스 스무스에 올릴만한 바인딩추천좀 .. [6] 신상만타 2015-11-07 1075
134441 데크 베이스 질문 드려요 [7] ching2 2015-11-06 595
134440 트라이던트 vs 인사노 [11] PARAN하늘 2015-11-06 1788
» L1 Brewin Jacket 입어보신분 있으신가요? [2] 고스티 2015-11-06 723
134438 저크로 해머입문하려하는데 부츠는 어떤걸로할까요 [5] 특급낙엽이야 2015-11-06 1030
134437 국민데크!! 오가 FC vs 데페 우드 [9] Greeee 2015-11-06 2787
134436 바라클라바? 고글 추천좀 해주세요 [6] 빨간앵두 2015-11-06 1240
134435 휘팍 콘도와 리프트권;; [4] Anthony.J 2015-11-06 789
134434 보드복바지 벨트없을까요? [10] 닠내임 2015-11-06 2123
134433 초보입니다 [4] 낙엽미사일 2015-11-06 814
134432 요즘 웅플은? [2] 쭈루네 2015-11-06 807
134431 부츠/ 데크 사이즈 [2] 테러리스트2 2015-11-06 616
134430 보드복 카다로그 [3] mot 2015-11-06 792
134429 보드 바지 싸이즈가 왤케 큰가요? [9] yes the jac... 2015-11-06 1166
134428 해머데크 추천좀요 [10] 용평갓 2015-11-06 1277
134427 웅플 왁싱 문의 [2] 제임스 2015-11-06 607
134426 관세에대해서 [6] 누님 2015-11-06 650
134425 오클리 플라이트덱 사파이어렌즈 [1] 올라올라 2015-11-06 1494
134424 하이원 운영시간? [4] ❄하이원럽❄ 2015-11-06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