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4년만에 시즌 준비를 하고있는데요..
보드복 선택하는것도 일이네요..
요즘은 정비소같은데서 입는 원피스로된 보드복 잘 안입나요?
이것저것 인따지고 그냥 그거하나 입고 타고 싶은데..
파는데도 별로 없는거 같네요..
엮인글 :

대추아빠

2015.11.08 14:46:28
*.213.121.224

제친구는 올해 에어블라스터 신상원피스를...

앵버리버드

2015.11.08 14:48:53
*.59.29.143

멜빵바지 입습니다

햇님☼

2015.11.08 14:56:04
*.195.244.168

지난 시즌 아디다스 원피스 이쁘던데요 ㄷㄷ

부천준준

2015.11.08 15:27:37
*.158.43.61

아직도 입는분들 계시죠 ㅎㅎ 잘타면 뭐든지 허용이 된다고 하죠......ㄷㄷㄷ

진격의보더

2015.11.08 15:46:51
*.62.215.151

잘타면 원피스든 청바지든 전부 멋져보입니다~~~

작녁 용평에서는 원피스는 못본듯하네요

올시즌카빙정벅

2015.11.08 17:03:50
*.152.172.110

작년시즌인가 등짝에 현대 로고가 찍힌 정비복 입으신분 봤어요

 

스키장에 출장와서 보드를 타신건지 작정하고 입고오신건지는 몰라요

곰마을라이더

2015.11.08 19:28:13
*.239.152.29

몇 년 전에는 많이 보였는데 최근에는 보기가 힘들어진 것은 사실이네요.

종이비행기:)

2015.11.08 20:03:32
*.223.20.226

요번 에어블라스터 원피스 예뻐요! 엑스게임스노우에서 파는거 봤어요 ㅎㅎ

얼러려

2015.11.09 08:25:25
*.62.229.206

원피스는 원래 그닥 인기아이템은 아니었던거 같아요...그래서 입는 저같은 자들이 있기도 하죠...
입어보니 장단점이 있어요...

한시즌만이라도더...

2015.11.10 14:47:06
*.173.238.109

Adidas firebird 2l
이걸로 검색하심 나와요
저도 지난 시즌끝나고 사두었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99
» 요즘에는 원피스 보드복 잘 안입나요? [10] 푸시푸시 2015-11-08 950
134549 고글렌즈 색깔 질문드립니다. [4] 우유는서울밀크 2015-11-08 689
134548 부츠 말라뮤트 사이즈 질문 좀 할게요 [5] Kongmin 2015-11-08 619
134547 휘팍 락커관련 문의 드려요.. [2] 보드면좋아 2015-11-08 529
134546 데크 사이즈때문에 고민중 [5] 임종훈 2015-11-08 601
134545 라이딩 데크 질문드립니다! [14] 탈락스 2015-11-08 910
134544 써리투 살로몬부츠 사이즈좀 부탁드려요 [3] 짱쥐 2015-11-08 543
134543 SF M사이즈 부츠추천 해주세요 [6] 콩쥐와잣쥐 2015-11-08 637
134542 헬멧 도색업체 문의 [3] helloman 2015-11-08 899
134541 대명 시즌 락카 마감됬나요..? [3] 라엘시아 2015-11-08 525
134540 직구관련....사야 할까요? 말까요?? [28] 마른개구리 2015-11-08 1065
134539 휘팍 시즌권 서울 수령 주차관련 [7] onei 2015-11-08 697
134538 하이원 23~27일날 개장할까요?>?? [5] 행복하게 2015-11-08 924
134537 데크, 바인딩 세트 버릴때 어떻게 해야되나요? [5] 버리고싶다 2015-11-08 1042
134536 웰팍 셔틀 나왔나요? [2] NovtoMar 2015-11-08 609
134535 혹시 헝글님들도 보드타다가 발 아픈적 있나요? [30] Gak_E 2015-11-08 1009
134534 고수님!! 장비 질문 드립니다 [2] 몬시몬시 2015-11-08 488
134533 버튼7 file [4] 해니 2015-11-08 773
134532 이 고글 몇시즌꺼인지 그리고 렌즈명좀 가르쳐주세요ㅠㅠ file [6] ocm6243 2015-11-08 927
134531 셀프왁싱 장비 질문이요~ [8] 코딱지ii 2015-11-08 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