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블랙라이트 질문~~~???

조회 수 738 추천 수 0 2015.11.09 13:10:59

177, 70kg

 

리이딩이 주 이기는 하지만 롱 카빙보다는

슬턴내지~~아무튼 펀 라이딩을 즐깁니다.

 

159, 162 어느 사이즈가 적당할까요~??

 

감사합니다.

 

엮인글 :

하늘_92

2015.11.09 13:14:56
*.109.205.204

제가 질문자분 상황이라면 159 선택할것 같습니다.

차만멋진오빠

2015.11.09 13:37:33
*.100.100.130

159 로 하야지용

펀라이딩 목적이면 157이 더 적합해보입니다.

히쿠

2015.11.09 19:38:21
*.226.208.18

159이하여~

TriPleX

2015.11.09 22:31:21
*.33.164.42

159 추천요..
발사이즈가 크다면 162.도 괜찬고요..
전 186 75 인데 163 타고도 더길었음 좋겟다 느꼈습니다..
나름 블랙이가 타기편하니. 라이딩비중이 높으시면 162도 괜찬고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95
134650 4살 ~ 5살 남자아기 보드 태워도 될까요 ? [30] 뿌르스타 2015-11-09 2615
134649 주간에 클리어 렌즈 ?? [14] 프라하의봄 2015-11-09 854
134648 보드탈때 입을 패딩고민중인데 도와주세요 [9] hwangmang 2015-11-09 1001
134647 팩토리왁싱 [1] 흐리 2015-11-09 949
134646 트라이던트, 인사노 보아 질문드립니다. [5] 부츠궁금 2015-11-09 948
» 블랙라이트 질문~~~??? [4] 오뜨 2015-11-09 738
134644 불소 왁스로 왁싱하실때 어떻게 하시나요?? [13] 카빙이뭐지? 2015-11-09 1928
134643 바인딩 각도? [2] 다뎀벼씨파 2015-11-09 1038
134642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4] 대구만수르 2015-11-09 733
134641 헤머덱 관리? 왁싱? 특별한 방법이 있나요? [3] aerai-ne 2015-11-09 784
134640 IXNINE 고글 A/S 관련 질문드려요 [4] 씨드군 2015-11-09 827
134639 신상 부츠가격 [5] 콩쥐와잣쥐 2015-11-09 824
134638 14/15 살로몬 사이트데크 궁금한점!! 부탁드립니다. [3] 또랑또랑 2015-11-09 835
134637 홀로그램과 플럭스 ds 차이... [1] JimiJames 2015-11-09 801
134636 판테라 사이즈 질문이요~ [8] 레시콘벨트 2015-11-09 630
134635 데크엣지수리 [2] 찬물이 2015-11-09 1151
134634 플킹 질문이요 ~~ [15] kimmis2 2015-11-09 622
134633 휘닉스파크~~ [23] 케뷔니팍 2015-11-09 1268
134632 드래곤 트랜지션 렌즈 고글 아시는분 계신가요 [13] 레브가스 2015-11-09 1387
134631 요넥스 스텝인 부츠 발목 플렉스가.. [2] 햇님☼ 2015-11-09 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