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어이없는 일을 당해서 서울시청에 올린글 퍼왔어요
작성의 편의상 음슴체로 작성하겠습니다
2015년 11월09일 10시 30분 약속이있어 방문지에는 따로 주자장이 없어 대로변에 정차하기는 차량진입에 불편을 줄것같아
진로아파트뒤쪽 거주자 우선주차구역에 주차를 하고 11월09일 11시 00분 나와보니 차량이없음;;;
서울시 시설관리 공단 02-2650-1480 전화하니 영등포구청에 문의해보라고 함
이때부터 시작됨 영등포구청 연락 연결안됨 다산콜센터 연결 담당자 통화연결 불가
11:28 차량 신길역3번출구 견인센터에 들어갔다고 문자옴 택시타고 신길역 3번출구 이동 여전히 영등포구청 통화연결안됨
신길역 3번출구 도착 정확히 11:43분 남자담당자 연결됨 상황설명하니 확인하고 전화준다고 함
10분 지나도 연락 안옴...20분 지나도 연락안옴 내가 전화해봤음 연락안받음 12:01부터 통화 시도 11번 했으나 안받음
다산콜센터 담당자연결요청시에도 연결안됨
12:24 신길역3번출구 견인센터로 들어가 견인센터내부 일반전화로 했음 여자담당자라고 바로받음;
상황설명하고 담당자 통화요청하니 밥먹으로 갔다함 황당했음;; 물론 밥먹으로 갈수있음 갔다하더라도 다음사람에게
인계하고 갔으면 40분간 기다리지 않아도 됐지않냐하니 왜 나한테 그러냐고 함 그래서 사과했음 미안하다 죄송하다 남자 담당자 성함과
돌아오면 연락달라고 하니 본인은 모르니 찾을수 없다고 직원이 많다고 함;;; 통화이력이 없다그러네 ㅎㅎ
몇명이냐 물으니 10명이라고 함 담당자가 작성자를 알것같은니 확인되면 연락달라고 했음
그리고 우리소관이 아니니 시설관리공단으로 문의해보세요 하고있음;;
멍했음 시설관리공단에전화했더니 영등포구청에다하라고 하더니 1시간동안 병신짓하고 얻은 답변이 시설관리공단에 전화하라는 내용임
통화종료하고 과태료 지불하고 차빼고 가고있는데 남자담당자에게서 연락옴 바뻐서 연락못했다고 하길래 밥먹고 왔다면서요?
하니 미안하게 됐다네 ㅎㅎ이건 좀 너무한거 아니냐 물으니 저보고 뭘원하는거냐 사과했으면 된거 아니냐?
너무 화가나서 과태료낸거랑 내가 허비한 시간 돌려달라고 하니 돌아온답변........
시설관리공단으로 문의해보세요 였음 ㅎㅎㅎㅎㅎ
상기글을 작성하는 작성자는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주정차위반 단속문자알림서비스 가입자이며 이미 몇번 억울한 상황에 시정서도
제출한적이있으나 단 한차례도 받아 들여진적없으며 과태로를 납부한 이력이 있음
단속되기 이전에 문자를 해야 이동조취를 하지 단속되고나서 견인됐다고 문자주고있음
가재는 게편이고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진정을 내면 받아들여지지도않고 사람 똘아이 취급하지맙시다
고객갑질이며 억지부린다고 생각할것 같아서 마음같아선 해당통화했던 담당자들의 이름과 녹취파일도 공개하고 싶지만
남에 밥그릇까지 깨고 싶지않아 글만 올리는겁니다
마지막으로 한가지 부탁드립니다 내가낸 과태료로 견인이나 과태료 부과전에 차주한테 1번이라도 문자나 연락좀 해주세요
그사람도 무슨 사정이 있으니 주차한건지 모르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