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이센타는 못잡고 제이플라자를 잡았는데

출입구 위치좀 알려주세요

에스컬레이터 옆으로도 들어갈수도 있고  오렌지광장 화장실 옆쪽으로도 들어갈수 있나요?

 

엮인글 :

Kylian

2015.11.11 16:05:41
*.238.231.63

에스컬레이터에서 식당 입구로 가셔서 반대쪽 입구로 나오셔서 왼쪽에 화장실 입구 바로 옆에 있습니다.

라카

2015.11.11 16:14:39
*.127.69.121

화장실옆에 있는 입구 하나인거군요

 

전에 다른사람이 에스컬레이터 하단 문없이 차량 출입구 같은곳으로 보관하러 간다고 해서

내부에 계단으로 연결이 되있나보다 했거든요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36
134885 살로몬 프로토콜 바인딩 세팅 [4] LoveNets 2015-11-11 1606
134884 해머데크 vs 라이딩용 일반데크 [17] 누님 2015-11-11 2855
134883 다이오드 질문드려요 [4] WKD보더 2015-11-11 788
134882 스키장 장단점 쓴글좀 ㅜㅜ [7] 중얼 2015-11-11 1352
134881 길들이기 왁싱할때요!! [5] 늘어진존슨 2015-11-11 974
134880 라이딩용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 [4] 줄넘기중독자 2015-11-11 1208
134879 웰팍 심야 분당선 질문이요 [1] 홍초불닭 2015-11-11 626
134878 트롤리지 vs. 레거시 [7] 올라올라 2015-11-11 702
134877 장비교체하려는데 코멘트 부탁드랴요. [6] 워너워니 2015-11-11 708
134876 청주나 대전 보드왁싱맡길곳 있나요? [5] 전산돌이 2015-11-11 1322
134875 흔히 말하는 버튼 커스텀은뭐죠?? [9] 아닥 2015-11-11 1168
134874 100킬로 뚱땡이입니다. [23] zabu 2015-11-11 939
134873 EXIT 보호대 두께가 얼마인가요? [5] 멜란지 2015-11-11 1313
134872 라이딩용 보드 어떤게 좋을까요? [14] 분노의키다리 2015-11-11 1131
134871 휘팍 커플 시즌권을 샀는데요..... 혹시 양도 가능할까요? [31] 티모솜이 2015-11-11 1230
134870 라딩 입문용으로 드레이크 리로드 괜찮을까요? [6] 스크르텔 2015-11-11 891
134869 고글 살려고 하는데 제품 괜찮은건지 봐주세요 [14] 초보보더79 2015-11-11 1050
134868 데크 바인딩 조합관련 질문있습니다! [1] 대형어 2015-11-11 557
134867 트릭 강습없나요?? [5] 대빈이라하죠 2015-11-11 862
» 지산락카 j.plaza 출입구 위치 좀 알려주세요 [2] 라카 2015-11-11 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