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츠 문의

조회 수 503 추천 수 0 2015.11.12 11:55:08

현재 플렛지 275 사용하고있습니다.

데페우드 161, 플럭스 DM M사이즈  21, 6 으로 라이딩시 붓아웃 있겠죠???


플렛지하고 F4.0하고 외피 차이가 있는지 사용해보신분 있으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F4.0 신으면 붓아웃 없을까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77
134925 릴리 예판도 하던데 구매하신분은 없나보군요.. [3] 누낭나쾅해쪄 2015-11-12 561
134924 1516 엘헤페 마감처리 어떤가요? [2] 에이치제이 2015-11-12 784
» 부츠 문의 한들 2015-11-12 503
134922 제가 까다로운건가요??? [21] 겨울마녀 2015-11-12 1060
134921 홀덴 팬츠 사이즈 문의... [3] 홀덴 2015-11-12 708
134920 여자 트릭용 바인딩->유니온트릴로지,플럭스 gs/ds 골라주세요! [9] 베비슈 2015-11-12 1221
134919 라이딩 이월부츠가...? [9] 하이브 2015-11-12 884
134918 포토크로믹 렌즈가 갖고 싶습니다. [3] 스미th 2015-11-12 716
134917 붓아웃 질문좀 드려요 [9] 멋진아씨 2015-11-12 736
134916 헬멧 바꾸는 시기?? [24] 뎁뎁뎁 2015-11-12 1022
134915 핫왁싱 질문입니다. [22] 누낭나쾅해쪄 2015-11-12 915
134914 휘팍 용평개장일 [24] 똥꼬도피부임 2015-11-12 1565
134913 두껍고 충격흡수잘되는 보호대 추천해주세요 [18] 우화백 2015-11-12 979
134912 바인딩 센터링좀 봐주세요. file [15] 둿발차기만3... 2015-11-12 1274
134911 웰팍셔틀 탈때 예약한거 검사 하나요 ..? [8] 장어구이 2015-11-12 930
134910 스텐스 질문입니다! [4] 알리1cm 2015-11-12 929
134909 초보인지라 이것저것 질문이 많네요...이 조합 어떤지 봐주세요^^ [19] 스탑 2015-11-12 940
134908 패셔니스트 분들 도와주세요^^ [13] 스탑 2015-11-12 1111
134907 한시즌에 얼마나 쓰시나요..? [27] 오유 2015-11-12 1158
134906 빅에어,킥커탈때 랜딩이궁금해요 [10] llILl 2015-11-12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