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작년에 익스트림 왁스 사놓은게 있는데..

많이 남아서요.......ㅎㅎㅎㅎㅎ

오래되도 상관이 없는지요~

엮인글 :

hello072

2015.11.12 17:54:18
*.244.120.153

작년꺼면 걱정없이 사용 하셔도 될거같네요..^^

성전

2015.11.12 17:55:05
*.239.65.92

그렇군요 답변감사합니다 ^^

닥살천사

2015.11.12 18:06:01
*.62.67.73

2년된거도 멀쩡하던데요...굴러다니는거보니 ㅋㅋ

porpoly

2015.11.12 18:22:42
*.202.145.148

오래보관할수록 미세하게 산화가 된다고는 들었습니다. 그러나 무슨 발렌타인 17년산 만들것도 아니고... 비시즌엔 공기와 접촉이 안되게 최대한 봉지속에 똘똘말아놓으면 될듯요.

성전

2015.11.12 18:35:27
*.239.65.92

ㅋㅋ발렌타인!

네네 답변 감사합니다

전시즌거 먼저 다 써버리고 이번시즌거 써야겠네욤 ㅎㅎ

OTOHA

2015.11.12 19:52:19
*.19.98.136

아.. 땡기네요. 오랫만에 해운대나... ㅎㅎ

왕사

2015.11.12 22:57:57
*.231.223.70

1년정도는 걱정 안하셔도 되요^^

두발구제

2015.11.13 19:00:39
*.98.73.47

밀봉하면 아무런 지장 없어요

판매할 왁스도 그해에 안팔릴거 같던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02
134986 익스트림 왁스 질문드려요. [15] 오늘도출근 2015-11-12 1120
134985 여자 라이딩용 버튼 바인딩 질문 [5] 왼발오른발 2015-11-12 867
134984 히카루 보드복 할인율 [2] 사악 2015-11-12 773
134983 장비브랜드 추천부탁드립니다. [6] 저질짱구 2015-11-12 718
134982 데크 궁금 합니다 [7] 스탑 2015-11-12 522
134981 f2 166w 어때요?? [5] rongs 2015-11-12 666
134980 익스트루드 or 신터드 [2] 겨울마녀 2015-11-12 902
134979 헬맷 문의 [7] ysj5028 2015-11-12 765
134978 혹시 쇼x 9xx같은샵인가요?? [22] 대추아빠 2015-11-12 1228
134977 데크 노즈와 테일... 다시 사진올려 재질문 드립니다..ㅠ [5] 민영바라기 2015-11-12 824
134976 학동질문요 [10] 낙엽미사일 2015-11-12 718
134975 acc 카지노와 어울리는 바인딩 [1] wowhd 2015-11-12 541
134974 데크 노즈와 힐? [5] 민영바라기 2015-11-12 628
134973 보드복 바지를 찾습니다!!! [7] hush 2015-11-12 791
134972 오클리 고글 질문드립니다. [3] 체스터 2015-11-12 698
134971 하이원 콘도 성수기 주말에 구할 방법 없을까요? [4] DeLReY 2015-11-12 807
134970 오크벨리 어떤가요?? [18] 무주리조트77 2015-11-12 889
134969 지폼 상보 어떤가요??? [3] 대추아빠 2015-11-12 726
» 왁스는 유통기한이 없나요? [8] 성전 2015-11-12 790
134967 학동 왁싱샾 [9] 콩쥐와잣쥐 2015-11-12 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