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 보드복 A/S가 배스*스노휑을 통해서


수입원으로 갔다는데.. 도통 연락이 안오네요..


아시는분좀 갈챠 주세요..


나이트로 수입원이 같이 하나요?? 암튼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이클립스♠

2015.11.13 11:09:27
*.180.41.191

네. 나이트로 수입원과 같습니다. 마루망 코리아 입니다. 검색하시면 바로 홈피 뜰거예요.

두발구제

2015.11.13 17:28:47
*.98.73.47

아고 댓글을 잘못 올렸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88
» L1 수입원 연락처좀 갈챠 주세요.. [2] 침묵~~ 2015-11-13 630
135027 핑크 왁스로 왁싱했는데요 화이트 왁스로 또 하면 효과가 그만큼 있나요? [10] DeLReY 2015-11-13 1068
135026 휘팍 상세노선은 언제 나올려나요. [2] 오드뚜왈렛 2015-11-13 599
135025 어스투 마운틴 자켓안에 무얼 입으시나요??? file [16] 냉이82 2015-11-13 1844
135024 왁싱할때 핑크 화이트 블루 왁스 [14] 일족일도 2015-11-13 923
135023 길들이기 왁싱할떄 리무버를 안했어요~ [12] 보더동동 2015-11-13 1272
135022 뭐가 문젠지 어떻게 해야될지 조언좀 부탁드려요 (xlt,다이오드,slx 관련) [15] 유체씨 2015-11-13 1072
135021 32프라임 250신는데.. 플럭스는 미디엄부터밖에없어요?? [7] 신상만타 2015-11-13 832
135020 왁싱 안할시 [15] 흐리 2015-11-13 922
135019 바인딩 결합 장비 셋팅 좀 봐주세요~! file [4] thankyou 2015-11-13 760
135018 길들이기 왁싱 질문 드려요 [6] icarus6905 2015-11-13 794
135017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2] 세종대왕_ 2015-11-13 500
135016 오클리 vr50 핑크 이리듐 [15] 공공의젖 2015-11-13 1113
135015 파이프 바인딩 어떤 제품을 써야하나요? [9] AJ- 2015-11-13 631
135014 긴 넥워머 추천좀해주세요 [5] 히스비 2015-11-13 788
135013 헬멧 턱끈쪽 똑딱이 구입처 문의?? [12] 정벌 2015-11-13 1194
135012 내일학동갈예정인데 질문좀 [9] 약한마왕 2015-11-13 717
135011 휘팍이 집중제설 하면 몇일만에 슬로프 만드나요? [14] 꽃보다스노보드 2015-11-13 1150
135010 부츠 뒷꿈치 뜨는지 확인 방법...? [6] DustinJ 2015-11-13 794
135009 여자 163/43 이면 데크 몇 타야되나요? [10] 사이즈 2015-11-13 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