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돈지암의 슬롶인원제한이 지켜질까요...
집에서 가까워서 시즌권 구매하긴 했는데
막상 오픈하고 인원제한 상향조정 이딴말은 안하겠죠...
다 세어봐야지...
엮인글 :

활주보더

2010.11.21 22:07:20
*.224.180.15

휘팍 자가용끌고 몇번 댕겨오니 기름값+시간 생각하면 곤지암이 날듯하다는 생각도 들더라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402
4593 성우 2인보관소 악마의 갈고리(?) 처리 및 4인보관함 관찰후기.. [19] STmania 2010-11-21   1640
4592 오늘 헝글 자게를 요약해보면 [4] 이박사 2010-11-21   656
4591 2년만에 시즌 출격하자 마자 접네요..;; [12] krazy 2010-11-21   1239
4590 첫 출격 데크.. 상처 입고 돌아오다 ㅠㅠ [5] 일산폭주 2010-11-21   819
4589 오늘 그라우스에서 테러당했어요ㅠㅠ [9] 제시 2010-11-21   862
4588 하이원다녀왔어요~ [13] 짱하나♡ 2010-11-21   663
4587 성우 2인용 보관함 사용기 ㅡㅡ^ file [8] 성우주말보더 2010-11-21   1121
4586 쩝 난 언제 보드타러가지 ㅡㅡ; [2] 몰라여 2010-11-21   388
4585 비발디 평일은 한가하겟죠 ??? [8] 보드급미친놈 2010-11-21   693
4584 역시 개콘 [9] 가짜꽃보더 2010-11-21   836
4583 휘팍 주말 후기 -0- [4] 단팥빵_2846489 2010-11-21   773
4582 하이원 시즌라커 좀 구할수있을까요?양도하실분^^ [4] 캐간지보더 2010-11-21   656
4581 성우=너구리? [2] 활주보더 2010-11-21   900
4580 주말인파를피해 낚시다녀왔습니다 file [4] 필승이~* 2010-11-21   655
4579 오마이갓 [6] 영기아범 2010-11-21   422
4578 낙엽 가르치는 사이... 데크를 훔쳐갔네요... [37] 조경태 2010-11-21   2112
4577 낼부터 휴간데... 날씨가.. [3] 필승이~* 2010-11-21   462
4576 아니 어떻게 이런일이 이야~~충격 file [12] 엄마무릎이... 2010-11-21   1283
4575 20일 야간 성우 스키하우스에서.. [9] 존재감 2010-11-21   922
» 보더 스키어인구가 급증한 이 시점에서 [1] 그래요 2010-11-21   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