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여자 데크 질문이요!!
제가 2~3년정도 두고 데크 사용하려구하는데요~
첨에는 라이딩만 하려구했는데 나중에 라이딩 좀 괜찮아지면 깔짝깔짝 트릭도 하고 싶어질것같아서요ㅜㅠ
라이딩용으로 정캠사려니까 아쉬워지는?ㅋㅋ
요즘 정캠.역캠 이런식으로 라이딩용/ 트릭용 나눈 데크 말구
정캠이랑 역캠 섞인?? W캠인가..더블캠인가... 이런 데크도 있다구 하더라구요!! 둘다 용이하게....???

혹시 라이딩8 트릭2 정도로 추천해주실만한 데크 있을까요ㅜ
대충알아본건 k2 www가 괜찮다구...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clous

2015.11.14 14:10:47
*.12.157.100

라이딩으로 www는 좀 약하구요. 같은 메이커에서는 스포트라이트가 더 낫습니다.


하얀발.

2015.11.14 14:22:55
*.62.67.249

오가사카ct요

종이비행기:)

2015.11.14 15:10:52
*.106.98.241

k2로는 클라우스님이 얘기한 스포트라이트도 괜찮고, 라임라이트도 ㅊㅊ

LUSH~*

2015.11.14 15:41:39
*.62.172.106

그레이 쉬레드

뽀로로보더♡

2015.11.14 16:38:38
*.33.164.32

그레이 쉬레드는 많이 말랑해서 라이딩은 좀 아닌거 같아요

트릭에 특화된것 같아용

두발구제

2015.11.15 07:20:08
*.103.3.118

음... 

타다보면 어느데크도 완벽하지 않아요

결론에 다다를 쯔음엔 올라운드 데크죠

이것 저것 써보면 내몸에 맞는게 니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43
135165 데크 중고거래 시 확인할것 있나요? [4] 노란다마 2015-11-14 896
135164 sims스노우보드는 이제 안나오나요?? [3] 중구형님장... 2015-11-14 811
135163 여성 라이딩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 [6] 흠냥 2015-11-14 759
135162 snowinn 직구 질문이용 [5] 부산놈 2015-11-14 1160
135161 베어스 올나이트 시즌권 언제발송되나요? [3] 뿌르스타 2015-11-14 671
135160 이번달말에 용평갈예정인데요 [6] 둥글게 2015-11-14 631
135159 주말 길들이기 왁싱중...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file [14] 프링향 2015-11-14 1500
135158 유니온 바인딩 서리투 부츠 [3] 시즌권은피곤해 2015-11-14 609
135157 왁싱 스크래핑 후 상태 문의 [15] 골드치킨 2015-11-14 832
135156 시즌방이요~ [4] 띵똥~♬ 2015-11-14 655
135155 혹시 보험들고 타시나요? [13] 뽀로로보더♡ 2015-11-14 1065
135154 더비를 써야할 겅우가 생길것같기도합니다.. 어떤걸 써야할까요? [7] Nightrhythm 2015-11-14 994
135153 우리들2 말리 옷질문이요 [8] 짱쥐 2015-11-14 618
135152 시즌방질문이요 [4] 스놉태지 2015-11-14 617
135151 아논 헬멧 [2] 똔똔똔 2015-11-14 804
135150 살로몬 XLT 데크에 롬 타가 바인딩 조합은? [5] 작은악마 2015-11-14 908
135149 휘팍 시즌권 스키장서 찾을수있나요? [6] 재미난보드 2015-11-14 635
135148 오클리 에어브레이크 고글 [8] 세니떼 2015-11-14 1043
135147 드래곤 APX 고글만 사고 싶어요 [3] TrickArtist 2015-11-14 904
» 여자 라이딩8 트릭2 데크 추천해주세요~ [6] Szszon 2015-11-14 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