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그전에는.. 차를 타고 가서..짐은 걱정을 안했는데.. 이번 시즌엔 셔틀버스로 가야 할듯 합니다 ㅠㅠ

 

락카없으신 분들.. 짐은 어디에 보관하세요???

 

짐 보관하는 곳이 잇나요 ??;;

 

참고로 성우를 가려고 합니다..

엮인글 :

보드럽

2010.11.21 23:21:35
*.16.227.221

전 동전넣고 사용하는 보관함 사용했어요~

지화자

2010.11.21 23:25:09
*.138.49.45

아 동전넣고 사용하는 보관함이 있군요... 어디쯤에 있어요?....

cider

2010.11.21 23:31:53
*.37.55.155

유료락카...

어느스키장이던지 가장 찾기 쉬운곳에 있어요...

스키장 입장에선 짭짤한 부수입이죠.

 

AB

2010.11.21 23:48:16
*.224.59.144

토요일에 코인락커 새 제품으로 교환작업 했습니다.

 

거의 전 지역에 벽에 좌르륵 깔던데, 찾기 어렵지 않으실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82
» 셔틀타고 가시는님들..시즌 락카 못구하신분들 짐은 어케 하시나요 [4] 지화자 2010-11-21 795
4233 보드 바지 밑단 안끌리게 하는..레그밴드 파는 곳 사이트 아시는 분? [5] 성우주말보더 2010-11-21 2087
4232 용평날씨 어떤가요? 눈오브스노우 2010-11-21 627
4231 본지퍼 피놈 LIMITED 모델은 야간 추가 렌즈 없나용? [1] 쪼아보더^__... 2010-11-21 777
4230 본지퍼 피놈 0910 쓰는데요.. [3] 왕초보_v 2010-11-21 881
4229 살로몬드리프트락커 살껀데.. 괜찬나염? ㅋ [1] 별별하늘 2010-11-21 1010
4228 버튼바인딩질문이용~ [8] 함경윤 2010-11-21 759
4227 보드캐리어대해서....? [2] 개구리뒷다리~ 2010-11-21 751
4226 상체보호대 구입 [3] 몰라여 2010-11-21 795
4225 조언부탁드려요... file [2] 에블 2010-11-21 732
4224 탑 시트가 벗겨졌는데 시트지 붙여도 되나요? [6] 환이_993201 2010-11-21 780
4223 ifound 비니 질문이요 급!! [1] 플리즈 2010-11-21 611
4222 데크 구하기 힘드네요..라이딩용 데크 추천줌요..초보 ㅠㅠ [5] 섹쉬덩크머신 2010-11-21 882
4221 고글이 깨졌어요 [5] spenir 2010-11-21 622
4220 여자사람데크골라주세요.. [13] 김뚱비 2010-11-21 786
4219 여자자켓 투표 부탁^^* file [19] 헝그리걸~ 2010-11-21 1051
4218 인천에 보드매장있나여? [1] 사미_939204 2010-11-21 974
4217 휘닉스파크 앞으로 제설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휘팍 2010-11-21 627
4216 wsf level1 자격시험 실기내용 좀 알려주세요??? [4] 레드에로우↑↑↑ 2010-11-21 898
4215 스키장 혼자갈때는 어떻게 하시나요? [19] 엘리나 2010-11-21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