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작년에 테크나인 데크 정캠버로 구입..

데크길이는 138 쓰고 있어요

요번에 새로 구매하게 될꺼같은데

샥샥 잘나가는(?) 데크로 라이딩용 추천 부탁드려요 !!

정캠버로 구입을 해야할지도 같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물론 실력이 좋아야 데크도 잘나가고 그런거겠지만..

작년에 잠깐 아는 지인분꺼 얻어 타봤는데

장비가 좋아서 그런지 막 ... 나가더라구요...

중급자용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엮인글 :

돼랑보더

2015.11.18 18:00:08
*.62.169.84

추천
1
비추천
0

잘나가는 아이돌 추천드려봅니다....

sweetyj

2015.11.18 18:47:40
*.146.11.203

추천
1
비추천
0

정확한 스펙을 적어주셔야 많은분들이 추천을 잘 해주실거에요~

같은 사이즈로 구매한다면 K2 LIME LITE 138 추천드려요.

Kylian

2015.11.18 18:51:14
*.141.237.138

추천
1
비추천
0

쭌~~☆

2015.11.18 19:24:36
*.36.148.68

추천
1
비추천
0
아이돌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14
135586 26일날 개장문의 [5] 메모 2015-11-18 599
135585 고글에 도수 넣을 수 있나요? [10] 시즌권은피곤해 2015-11-18 1111
135584 바인딩 추가 질문이요 ㅜㅜ [10] 선택장애 2015-11-18 505
135583 데스페라도 기본 엣지 각도 질문 [2] ~예수믿으면... 2015-11-18 1419
135582 렌탈샵 개업선물 뭐가 좋을까요? [11] 꽃보다스노보드 2015-11-18 715
135581 리키님 데크 [17] 캐귀여워 2015-11-18 1289
135580 데크 툴 쓰시는분들 질문있어요 [4] Skate&Snow 2015-11-18 539
135579 바인딩 선택장애 [6] 누님 2015-11-18 669
135578 여자 상급용 장비좀 추천해 주세요 [1] 2015-11-18 516
135577 15/16 프로토콜 크랙 file [12] No.22 2015-11-18 1200
135576 15/16오가사카FC-X에 디엠 장착하신분들 피스 바꾸셨는지요~ [10] 어디서약을... 2015-11-18 943
135575 니데커 데크 어떤가요? [4] ni 2015-11-18 1053
135574 스텀패드 재질 질문요 [11] BigSun 2015-11-18 918
135573 새 데크 관리! [7] 강블로 2015-11-18 666
135572 k2 slayblade 어떤가요?? [2] 광콰이엇 2015-11-18 525
135571 여러분 바인딩 고민입니다 [12] 닉넴좀줘라 2015-11-18 695
135570 롬 앤썸 디자인 몇년식이 젤 나은거 같나요 ? [23] 뿌르스타 2015-11-18 1054
135569 보호대질문입니다~~ [8] 쥐똥e 2015-11-18 608
» 여자 라이딩용 데크 추천해주세요!! (중급자) [4] 아츄아츄 2015-11-18 1506
135567 지겹죠 여러분?? 한번만더... 데크싸이쥬질문요.. [16] 노래불러줄께 2015-11-18 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