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26일날 개장문의

조회 수 598 추천 수 0 2015.11.18 20:20:34
ㅜㅜ 26일 연차쓰는데 개장 하는곳 있을까요.

27일은 회사 워크샵이라 못가는데 휘팍은 어렵겠죠?
엮인글 :

또빙

2015.11.18 20:21:58
*.125.147.138

아직 장담하기 어렵네요.....

27일에 개장할듯 합니다. ㅎㅎ

Skate&Snow

2015.11.18 20:23:45
*.70.57.221

열흘 예버 보면 강원권은 이르면 27일정도로 예상하고 있네요 저도 28일부터 연차라 비발디 오픈만 기다려요 ㅠㅠ

fujiwed

2015.11.18 20:31:36
*.111.25.7

불가각.

쭈루네

2015.11.18 21:34:34
*.8.191.103

가개장?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20
135605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file [6] 소년 2015-11-18 785
135604 1516 캐피타 나스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5] 주유보더 2015-11-18 1791
135603 일반다리미 왁싱질문 [16] Slash 011 2015-11-18 1666
135602 셀프 엣징 관련 문의 [14] 일족일도 2015-11-18 1045
135601 바인딩 조립 !! [5] 얍쓰리 2015-11-18 754
135600 살로몬 하고 유니온 바인딩 질문입니다. [7] 럽수 2015-11-18 748
135599 3축 짐벌 OSMO 쓰시는분 계신가요? file [8] 가랭찢 2015-11-18 1164
135598 롬프데님 중에 이 제품 모델명 아시는 분 file [6] 홍C 2015-11-18 929
135597 스텀패드 결정장애입니다. file [64] FC-X 2015-11-18 2610
135596 여자가 쓰기에 바라클라바 차선책은 뭘까요? [20] 시럽 2015-11-18 1649
135595 안녕하세요! 고글 중고 vs 신상 질문해볼게요! [14] MG박주임 2015-11-18 982
135594 길들이기왁싱문의 [12] 초보보더79 2015-11-18 1266
135593 오클라 플라이트덱 인터핏 코 많이 높아요?? file [9] 아크엔젤 2015-11-18 1139
135592 고글 질문이요~ [8] elly♣ 2015-11-18 631
135591 스크래퍼 추천 부탁드립니다. [7] 얄랴셩 2015-11-18 1256
135590 하이원 시즌락카 구매확정 [3] 가능해 2015-11-18 605
135589 100% 라이딩 데크..... [13] 검은리본 2015-11-18 1909
135588 옆지퍼있는 벙어리장갑 [7] 혼신영 2015-11-18 916
135587 오가사카에 살로몬바인딩..? [6] 하이브 2015-11-18 789
» 26일날 개장문의 [5] 메모 2015-11-18 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