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녀석 다 족형이 조금은 넓은형에 어울리는듯합니다만...
어떤녀석이 더 적당히 하드하려나요??!!
너무 깁스한 느낌은 오히려 보딩할때 거부감이 조금 들더라구요 ( 발목을 전혀 움질일수 없는 그런 ;;;; )
T1 은 올라운드성의 하드함인듯 하던데... 비셔스도 그리 생각만큼 하드하진 않다라는 카더라통신이...
대략 셀렉트 TLS 나 팀투 정도 생각하면 되려나요?? 그 이상인가요??
9:1 정도의 온리 슬롭스타일로 즐기고있습니다
바인딩은 카르텔과 SF 사용중이구요
물어보신 부츠는 안가지고 있지만
이월로 각각 각 회사별로 부츠를 한개씩 가지고 있습니다
디럭스는 스파크서밋
K2는 스타크를 이월로 가지지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론 디럭스 스피드락 시스템 적용했다면....디럭스는 피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디럭스에서 쓰는 스피드락이 한번에 고정안되는 불량 많이 나옵니다
그 스피드락 시스템을 쓰는 또다른 부츠가 있는데 이부츠도 신발끈이 원터치로 락이 안걸림
그리고 한달전쯤에 샵에 갔다가 전시해놓은 디럭스부츠를 잡고 줄을 당기니 또 헐렁거리고
고질병인지 그 스피드락 시스템을 쓰는 부츠는 정강이쪽에 찍찍이로 한번 더 잡아주는 장치를 달아놈
시즌중에 디럭스신는 주변사람 스피드락 시스템을 다 잡아당겨보고
문제다 싶으면 헝글에서 한번 깔려구요^^
t1 쓰고 있는데
t1 은 이너 보아 조이는 정도로 하드함 조절할수 있어요
살살 조이면 플렛지랑 비슷했고 세게 피안통할때까지 조이면 깁스로 바뀌구요
쉬느라 이너 까먹고 안쪼고 타도 크게 지장없을정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