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먼저 질문드리기에앞서 저는 보드는 오래탔지만 장비에 관해서 정말 아무것도 모릅니다...

그냥 장비는 소모품정도로만 생각하고 보드탈때 장비탓 안합니다. (그러니 이상한 질문이어도 뭐라하지마세요 ㅠㅠ)


재작년에 팀투 이월사서 작년까지 신고다녔습니다.

올해는 부츠를 바꿔야할것같아서 찾아보고있는데요.

팀투는 너무비싸고 조금 저렴한 부츠로 찾다가


38446_shop1_404375.jpg

1516 32 / #532507NV
[써리투 로컷 부츠]
LO-CUT
NAVY


이 부츠가 눈에들어왔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봐도 로컷 부츠에 정보가 없어서 어떤지 궁금합니다.


1. 팀투랑 비교했을때 어떤차이가 있는지 (성능(?)같은 뭐 그런걸 간략하게만 부탁드려요)


2. 같은 사이즈라면 부츠크기는 비슷한지 (쓰고있는 바인딩에 맞는지가 궁금해서...)


불개미

2015.11.21 17:56:37
*.47.115.101

아니면 혹시 이거말고 추천해 주실수 있는 부츠가 있을까요? 부츠 가격은 20~30 사이 생각하고있습니다.

하늘_92

2015.11.21 18:12:59
*.62.202.114

그정도면 어지간한 버튼빼고는 이월 다 사실수있을텐데요?

라쉬드도있고 말라도 20초반 k2다코나 t1도 25면 구매하실수있을거에요

불개미

2015.11.21 18:43:46
*.47.115.101

아.. 그러면 굳이 신상사지말고 이월사는것도 좋은방법이겠네요ㅎㅎㅎ

근데 이월은 샵방문보다 인터넷상으로 사는게 구하기 힘들겠죠?

하늘_92

2015.11.21 18:47:53
*.253.119.164

지금 신는 팀투에 100프로 만족해 그대로 간다면 샵에 전화해서 재고물어보면되구요

다른부츠도신어보고싶다 싶으시면 샵가서 이것저것 신어보세요

불개미

2015.11.21 18:55:19
*.47.115.101

넵!!!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

오빠의불기둥

2015.11.21 19:29:13
*.36.130.224

k2 다코 추천 해볼게요

루돌프☆

2015.11.21 21:43:13
*.62.203.32

이월로사시면 더욱 상급의 부츠로가실수있으세요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05
135885 초보장비선택에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9] 아트락시아 2015-11-21 597
135884 왁싱후 스크랩핑할때 노즈부분과 테일부분 [4] 지미캉 2015-11-21 795
135883 베이스 사이드부분이 하얗게 됐는데 이거 괜찮은 건가요? file [10] 디디 2015-11-21 921
135882 가스페달 더 빼야할까요? file [17] 겨울마녀 2015-11-21 1592
135881 나우바인딩 어떨가요?? [3] 누님 2015-11-21 700
135880 궁금한게 있는데요? file [1] 낙엽만주구장창 2015-11-21 786
135879 휘팍이나 하이원 중 근처에 괜찮은 애견팬션 아시면 추천좀 해주세요~ [2] dramatic2h 2015-11-21 1248
135878 헝글 스텀패드는 어디서 구하나요 ?? [14] YunPushy 2015-11-21 904
135877 정캠에 낮은높이 높은 높이 차이점좀요 [4] mgtpwgj 2015-11-21 717
135876 야간에 아이스에 감자밭일때요 [17] 짱쥐 2015-11-21 1168
135875 으악 망했어요.. 누가 저좀 위로좀 ㅠㅠ file [39] FC-X 2015-11-21 2693
135874 여자 유니온 레가시 vs. 살로몬 퀀텀 [2] 올라올라 2015-11-21 784
135873 비발디 맛집은 어디? [4] 쭈루네 2015-11-21 794
135872 셀프왁싱용 다이만 따로 파나요? [2] 얄야리 2015-11-21 796
135871 헝글스텀패드 어울리나요??? file [21] 닥살천사 2015-11-21 1156
» 고민하고있는 부츠가있는데요 간략하게 설명좀 부탁드려요 file [7] 불개미 2015-11-21 824
135869 가지고놀기좋은 길이... [8] 대추아빠 2015-11-21 606
135868 디럭스 부츠 255 신으시는분 바인딩 뭐하세요? [8] 빨간앵두 2015-11-21 785
135867 왁싱도구 추천해주세요! [5] 오늘도출근 2015-11-21 636
135866 헬멧 스티커 문의요~ [3] 원에리최 2015-11-21 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