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여러분도 스크래핑할때 데크에 왁스가 얼마나 남았는지 대략적으로 보이나요?

이번에 새데크 사면서 길들이기 왁싱하면서 스크래핑을 하는데 왁스가 남은 부분이랑 다 벗겨진부분이랑 확 구별이 되서 수월하게 벗기고 했는데 원래 보이는건가요? 아니면 새데크 라서 그런가요?

엮인글 :

초보™

2015.11.21 23:52:53
*.186.252.181

신경써서 보면 잘보입니다 ㅋㅋ

큰곰너구리

2015.11.21 23:54:18
*.158.22.230

역시 그런거군요 ㅋㅋㅋ

PARAN하늘

2015.11.21 23:53:10
*.86.164.23

대략 보이고 최대한 평등하게 벗기려고 노력합니다 ㅋㅋ

큰곰너구리

2015.11.21 23:54:32
*.158.22.230

드디어 왁싱이 뭔지 조금은 알게 된거 같네요 ㅋㅋㅋ

호퍼

2015.11.22 00:13:17
*.50.23.170

스크래퍼로 베이스에 상처나기 쉽지도 않다고하고 어짜피 시즌시작하면 눈에 긁히고 다닐껀데 긁어서 왁스거의안나올때까지 박박긁습니다전...ㅋㅋㅋㅋ

스킨이

2015.11.22 01:45:45
*.150.134.160

베이스색와 왁스색에 따라 다릅니다.

베이스 흰색부분은 그냥 감으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99
135910 XLT 캠버 높이 질문이요 [14] 워니1,2호아빠 2015-11-22 1259
135909 이베이 결제한거 취소 못하나요? [10] 윤서파파 2015-11-22 783
135908 중고장비사려고하는데 [3] 롤라박 2015-11-22 764
135907 [긴급] 엣지 끊어진 부분? 베이스 실금? file [20] 라엘시아 2015-11-22 1680
135906 장비 질렀습니다. [5] teethman 2015-11-22 820
135905 4스탠스 에 관한 글 어디서 찾아볼수 있을까요? 안산슈퍼초보 2015-11-22 589
135904 트릭용 장비 추천좀요 file [4] 일족일도 2015-11-22 905
135903 f2 새데크에 이정도 흠 괜찮은가요? file [19] 알래스카불곰 2015-11-22 1583
135902 입문 장비 질문드립니다. [6] KimBlog 2015-11-22 593
135901 바인딩과 부츠 결합시 문의드려요~(사진추가)(다시부탁드려요;;) file [6] 후시란 2015-11-22 905
135900 바인딩과 부츠 결합시 문의드려요~(사진추가) [5] 후시란 2015-11-22 548
135899 여자 데크 사이즈 질문합니다. [7] 신상만타 2015-11-21 685
135898 아 고글질러야하는데 아직고민입니다.. [12] 빨간앵두 2015-11-21 1174
135897 가지고놀기좋은데크 하나추천해주세요~ [9] 대추아빠 2015-11-21 824
» 왁싱관려 질문드립니다. [6] 큰곰너구리 2015-11-21 618
135895 바인딩과 부츠 결합시 문의드려요~ [6] 후시란 2015-11-21 537
135894 [코디질문이용!] 바지, 장갑인데요! file [10] MG박주임 2015-11-21 1212
135893 데크를(K2 터보드림) 하나 선물받았는데...정보를 전혀 알수가 없네요.... file [9] 오프보더 2015-11-21 776
135892 디렉셔널 데크 바인딩 체결 위치는? file [8] 안녕김작가님 2015-11-21 1423
135891 1415 살라몬 말라뮤트 부츠 촙오가 사용하기???? [13] 아트락시아 2015-11-21 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