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http://www.newegg.com/Product/Product.aspx?Item=N82E16820147447&cm_re=micro_sd-_-20-147-447-_-Product


4케이용 U3등급에.. MLC메모리로 알고있습니다.


단돈.. 19.99불이네요...


구매하실분~!! 달리세요..


삼성미국공홈에서도 같은가격입니다.(근데 전 여기 장바구니에 담기질않아요.. )


뉴에그가 결제가 좀 까탈스럽습니다. 카드안되시는분들은 비트코인으로 결제하시면 직빵됩니다. (요건 뉴에그 비트코인결제<네이버검색)

--------------------------------------------------------

http://www.adorama.com/g/SamsungMemoryCards

아도라마에서도 세일하네요 여긴 결제 쉬워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720
130632 이번주 기대되네요(보더라면 휘팍이죠!!!!) [8] Quicks 2015-11-23   1232
130631 빠르면 내일저녘 부터 휘팍과 용평의 눈치싸움 시작이네요 [10] 꽃보다스노보드 2015-11-23 1 1673
130630 소래포구 가서 생새우구입.. [15] 탁탁탁탁 2015-11-23 1 2817
130629 요청이 많으셔서 이벤트 진행 할게요!! [33] 데스레인 2015-11-23 14 1336
130628 [나눔...] file [170] 워니1,2호아빠 2015-11-23 56 2530
130627 혹시 냥이 간식과 스티커 교환하실 분 계실런지? [9] mr.kim_ 2015-11-23   725
130626 원래 스티커 엄청 싫어하는데..! secret [17] CarreraGT 2015-11-23 2 1431
130625 오늘은 하이바 스티커 제작! file [13] 데스레인 2015-11-23 2 1374
130624 올해 하이원 슬롭시간 업데이트 됬네여 file [7] 공단동프리덤 2015-11-23 1 1670
» 액션캠 쓰시는분들 메모리정보.. 앤드 2015-11-23   690
130622 와이프와 임금협상 하는 기분이네요 [65] 오묘한조화 2015-11-23 1 2162
130621 금요일 월차 확정. [16] 보라도뤼 2015-11-23   1277
130620 용평꼭대기에 눈이오네요! [9] 둥글게 2015-11-23 4 1684
130619 보드복 바지를 이젠 살게 없을듯해요 [8] 꼬냥이12 2015-11-23 1 1942
130618 잠 못 드는 밤...(3) [8] 반쪽보더 2015-11-23   954
130617 아~ 축구 재미있네요 [2] ★장군 2015-11-23   1055
130616 스티커 어디에 붙여야할지 고민입니다. 도와주세요 file [27] 데스레인 2015-11-23   1833
130615 난... 이미 틀렸다네...자네들 먼저 가ㅜㅜ [23] 도미 2015-11-23 4 2113
130614 다리미 직구!인증 겸 셀프왁싱중...ㅎㅎㅎ file [30] 깃쫄깃쫄 2015-11-23 2 2483
130613 잠못드는 밤... [9] 보라도뤼 2015-11-23 2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