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네비 업뎃..

 

 

뭔 카메라가 그렇게도 많은건지..

 

어제 오자마자 네비지도 업뎃했어요.

 

이동식 카메라가 뭐이리 많은건지.

 

앞차 따라가다가, 브레이크 점조등 들어오면 그때야 눈치챘어요.

 

네비는 조용하고.

 

네비가 가르쳐주는 길이 다 좋은건 아닌거 같아요.

 

 

적당한 무시..

 

 

나의 길을 가련다.

 

 

 

 

 

 

한줄요약 : 안녕하세요? 하이패스로 통과가 마냥 신기한 수술입니다.

엮인글 :

방군

2010.11.22 11:58:42
*.169.216.95

워셔액 충만 + 보조 워셔액 비치 강추..

카레맛지티

2010.11.22 11:58:50
*.137.88.45

체인도 준비 하시는게 좋아요~

 

스파이더 같은 비싼 체인 아니어도 저렴한 체인 하나 구비해 두세요~ (마트보다 인터넷이 저렴하니, 미리미리 구매를~)

 

꼭! 쓸일 생기더군요 ㅎ

간지꽃보드

2010.11.22 11:59:33
*.114.78.21

점점 고와지는 수술님이 마냥 부러운 소년너구리 간꼿임미다.

 

 

눈놀이가세™

2010.11.22 12:05:48
*.13.126.67

타이어 마모 상태도 함 봐두시면 조아요 ㅎㅎ

 

눈도 안오는 부산에서 눈길을 대비해 타이어 새로산 1ㅅ

BTM매냐

2010.11.22 12:06:50
*.205.159.234

함 놀러오시면 이것저것 체크해드릴께여~

퐈야

2010.11.22 12:26:00
*.149.2.243

성에 제거제 원츄요!

땡보딩가야 하는데 성에 땜에 늦어지면 ㅠㅠ

워렁

2010.11.22 12:26:33
*.127.169.223

늘 닦고 조이고 기름친다는 마인드로..

 

아 수송부 출긴;;; -_- b

TeSi

2010.11.22 13:04:26
*.70.8.1

네비 업댓은 필수 입니다!!!!!!!

 

네비가 알려주는 길이 전부 옳은 길은 아니에욧-ㅁ-;

 

저는 네비를 없애 버렸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466
4680 랜딩이나 어프로치 따위는 없는 휘닉스 임시파크. [9] 본스타일 2010-11-22   681
4679 턴만 3년째.. [5] 나무_969862 2010-11-22   616
4678 프리스키 장비 장터는 어디에서..? [3] DeoGi 2010-11-22   681
4677 아웅....민방위 가기 싫어요..ㅡ,ㅡ.. [7] (━.━━ㆀ)rig... 2010-11-22   425
4676 썬팅을 너무 진하게 했나? ㅡㅡ; [6] 몰라여 2010-11-22   740
4675 지하철 쩍벌녀~~ [11] SOO  2010-11-22   1382
4674 시즌 시작부터 원정..;; [2] 노짱♡ 2010-11-22   446
4673 얍!!즐거운 첫보딩^^ [11] 가끄 2010-11-22   516
4672 역시 진리는... 라면스프... [2] 방군 2010-11-22   581
4671 톨티 때문에..손가락질 받았어요... >_< [3] akamini 2010-11-22   1240
4670 이상형 찾았어용(2) [10] 푸마 2010-11-22   1009
4669 안녕하세요설마 시즌 아웃? [7] 설과장 2010-11-22   689
4668 앗, 꽐라회 회장.. LEGO님... [28] 레나♬ 2010-11-22   916
» 시즌이 시작되면 운전자가 꼭해야할일.. [8] 수술보더 2010-11-22   869
4666 ^^ 해결됐어요.. [21] ㆀ사랑해ㆀ 2010-11-22 1 774
4665 스키장에 혼자가실때 외로워하시는 헝글님들의 위한팁! [16] 게보린이 2010-11-22   1172
4664 스키장 콘도회원권 있으신분들, 도와주세요-ㅠ [19] 애플오얏 2010-11-22   964
4663 내겐 너무 솔직한 당신..........♡ [12] 유키쪼꼬 2010-11-22   585
4662 순순히 이삭 토슷흐를 헝글분들에게 뿌리신다면 원본유출 사태는... [110] Pio 2010-11-22 1 2166
4661 이층의 악당 시사회 초대합니다. file [14] Master_K 2010-11-22   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