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길이 문의...

조회 수 605 추천 수 0 2010.11.22 12:01:24

173에68입니다..

데크 길이얼마가 맞을까요..

이제 2년차구요..작년에 한10회정도 탔습니다..

지금은 롬 아티펙 151을 쌌어요...

엮인글 :

샼티

2010.11.22 12:17:58
*.50.16.11

그대로 타시는게 맞는거 같네요 150~152 는 다 무난하실듯

하하호호

2010.11.22 12:20:45
*.74.3.33

ㅋ 저랑 스펙이 비슷하신데  174/68 입니다만 148탑니다 ㅋㅋㅋㅋ

atom...

2010.11.22 13:06:32
*.87.60.220

감사...^^

흙기사

2010.11.22 13:17:03
*.45.123.113

153정도는 되어야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90
4331 제가 적응을 못해서일까요 ㅜㅜ? [6] psydog 2010-11-22 797
4330 타사시즌권자 용평 교통패키지 할인에 대해서요... [3] 그래요 2010-11-22 757
4329 살로몬 치프 바인딩 문의 file [4] 몰러요. 2010-11-22 897
4328 버튼 말라비타 [2] 최동훈 2010-11-22 1355
4327 170/60 보드복 사이즈 어케 입어야되나요? file [8] 휴리팝 2010-11-22 1064
4326 데크좀바주세용^^ [2] 토수니 2010-11-22 735
4325 데크 길이 문의입니다. [3] 대장K 2010-11-22 755
4324 휘팍 심백 시즌권이요 [2] 딸기라떼 2010-11-22 705
4323 12월 마지막주 주중에 스키장에 사람 많나요?? [3] 이영빈 2010-11-22 732
» 데크길이 문의... [4] atom... 2010-11-22 605
4321 남자장비조합 좀 봐주세요~~ file [1] 율아 2010-11-22 930
4320 직딩이나 주말보더분들 보통 부츠 몇시즌 신으시나요? [6] 최동훈 2010-11-22 785
4319 바지 내려입을때 쓰는 끈 판매하는곳 좀 가르쳐 주세요 [5] 십장생 2010-11-22 831
4318 피멍 제거.......어떻게 해야될까요;; file [16] 유령회원1 2010-11-22 16061
4317 여성용데크 남자가타면 안되나요? [6] 에어뽀드 2010-11-22 942
4316 플럭스 타이탄 아시는분~ [2] 대장티거 2010-11-22 1674
4315 프론트180? 이걸 잘하고싶은데요. [10] 초보보더e 2010-11-22 792
4314 모뉴먼트 메멘토 모리 데크에 관해.... [5] 안도빈 2010-11-22 1824
4313 구매자가 물품이맘에안들어서 민사소송을 건다는데...ㅠㅠ [15] atom... 2010-11-22 910
4312 여자 데크 사이즈 질문입니다. [1] dhkdeh 2010-11-22 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