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절대 안갈겁니다. 그냥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보통 휘팍개장날 슬롭 몇개정도 여는지와 인구수가 궁금합니다.


완전 저글링때입니까? 

엮인글 :

오지마

2015.11.24 21:22:23
*.235.18.126

네 오지마세요

데드마우스

2015.11.24 21:23:27
*.70.58.125

닉값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사람이 적은게 좋죵

파워카빙

2015.11.25 13:24:11
*.46.45.199

개장 안한다는데요  ㅋㅋㅋㅋ

마음비우시고 푹쉬세요 

열어도 1~2개정도 열었는데

올해는 시즌도 늦었고 눈도 오고해서 아마........를 기대해봅니다


비가리스

2015.11.25 18:07:59
*.199.53.206

오지마세요 제가 갈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024
136204 바인딩각도 [15] 선간지후실력. 2015-11-24 1685
» 휘팍 주말 오픈일 가정하에 질문이요 [4] 메롱이다 2015-11-24 768
136202 스티커 소량 제작주문 가능한곳 있나요?? [2] 0774 2015-11-24 983
136201 부츠 추천좀 부탁드릴께요 [5] 땅콩빠각 2015-11-24 637
136200 데크질문입니다(스타일,바인딩각 등등,,) [6] 똔똔똔 2015-11-24 649
136199 뵐클보드 봐주세요^^ file [5] wnejrqo 2015-11-24 1237
136198 휘팍 시즌버스 예약 문의합니다. [2] CVPR 2015-11-24 565
136197 네임콘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4] 쭈루네 2015-11-24 502
136196 중고 데크 길들이기 왁싱 할 필요 있을까요? [11] 헝그리초보더 2015-11-24 884
136195 개장시 새거 데크는 위험한가요? [17] 나라올라랴 2015-11-24 1110
136194 휘팍 미성년자 시즌권 수령문의요 [7] 카빙하는여자 2015-11-24 526
136193 단차 질문 [6] 흐리 2015-11-24 716
136192 하이원 시즌권자 콘도 혜택있나요? [3] 레이져레레 2015-11-24 647
136191 용평 시즌권 [3] 뛰어보니낭... 2015-11-24 593
136190 콘텍트렌즈 ! 아래글 보고 저도 추가 질문이요~ [7] 무지튜브 2015-11-24 548
136189 보드복 상하의 깔맞춤이면 촌스러운가요..? [13] ksa671 2015-11-24 1205
136188 하이원 시즌권 양도 문의 드립니다 [5] 소갈비 2015-11-24 756
136187 엘나스 보드복 문의~ file [6] 드리프트박 2015-11-24 1279
136186 보드복패션 7080 ? [9] 달리다가하뉘 2015-11-24 906
136185 판테라sc vs 하이라이프 [11] Nightrhythm 2015-11-24 1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