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흐흐 눈도 오고 맘도 좋고 무릎도 다 나았고 신나게 타는일만 남았네요+_+

12월부터 3주가량 하이원에서 살지만 실력은 그 자리... 생각만해도 즐겁네요.

엮인글 :

OTOHA

2015.11.25 19:49:13
*.19.98.136

축하드리는 의미에서 ㅊㅊ

최벌구

2015.11.25 19:51:33
*.100.126.194

감사합니다^^

쭈루네

2015.11.25 19:53:41
*.8.191.103

ㅊㅋ합니다. ㅊㅊ

최벌구

2015.11.25 19:54:13
*.100.126.194

감사합니다~^^

무주가는길

2015.11.25 19:55:12
*.206.124.164

건강이 좋아지셧다니... 거기에 한표 ㅊㅊ 안보하세요~


최벌구

2015.11.25 19:57:38
*.100.126.194

감사합니다^^무릎 안돌아가게 잘타겠습니다^^

hello072

2015.11.25 20:00:54
*.36.131.206

30렙 될때까지 안전보딩하시라고 추천!

최벌구

2015.11.25 20:06:10
*.100.126.194

넵 안전 명심하겠습니다 헬로님도 안보하세요^^

승혀니_(리온)

2015.11.25 21:39:34
*.62.202.59

축하드려요~ 올해엔 안전보딩하세요~ 지나가던 7년차 2레벨 올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917
131055 용평 제설 시작했네요 [7] 나라올라랴 2015-11-25   988
131054 드디어 무주도. . . . . [10] 훼미리 2015-11-25 6 875
131053 이번시즌 저와 함께할 아이들이에요^^ (지름인증) file [17] 겨울마녀 2015-11-25 9 1800
131052 소년을 위해서~~~ file [2] 고로미도 2015-11-25   869
131051 휘팍 제설하네요 [9] 휘팍통신원 2015-11-25 1 1287
131050 술슬 차에 장비 실어야겠습니다 file [13] 데드마우스 2015-11-25 2 1474
131049 차단된 브랜드 명이 만약 [7] TrustMe 2015-11-25   1153
131048 양팔님의 스텀패드가 가지고 싶어요 [13] Quicks 2015-11-25   822
131047 눈물의 새부츠 수리후기...실수로 묻답에 썻길래 옮깁니다 ㅠㅠ [13] 빨리개장해라 2015-11-25 1 781
131046 자 이제 차에 실어야겠죠? file [20] 갸르릉 2015-11-25 1 1717
131045 양팔님!! 스티커 잘 받았습니다. secret [2] Brembo 2015-11-25 1 331
131044 오늘은 안 할껀가?! [1] 고로미도 2015-11-25   513
131043 저도 올해 산 데크 지름인증과..스티커질 했습니다!! file [28] 히쿠 2015-11-25 6 1521
131042 소녀를 위해서~~~~ file [18] 마른개구리 2015-11-25   1015
131041 자자 바인딩 조립하세욥! file [39] 카빙이뭐지? 2015-11-25 2 1608
131040 처음쓰는 중립적인 정치글 [21] hello072 2015-11-25 4 1333
131039 오랜만에 헝글와서 지름인증을.. file [35] 마도로스K 2015-11-25 5 1469
131038 비로거반대는되고 [37] 메디치아르케 2015-11-25   1280
131037 아래글에 이어 레귤러 금지될듯 [24] 듀얼맨 2015-11-25 2 1269
» 저도 이제 3레벨 되네요 +_+ [9] 최벌구 2015-11-25 6 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