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둘다 1415 모델이구요 말라 275가 홀로그램 미디엄라지사이서애매하다길래 270신으니 미디엄갔는데... 힐컵?쪽이끼여서 스트랩 풀고나서도 부츠가 바인딩에서 잘 안벗겨질정도로 꽉끼여서 부츠는까지고 바인딩에 색이 이염되네요 ㅠㅠ 안그래도 보드도 앤썸이라 홀로그램을 유니옴 팩토리 미디엄라지 사이즈로 바꿀까 싶은데.. 이게 원래 이렇게끼는게 맞는건지 ㅠㅠ 말라홀로 조합쓰시는분들께 조언좀 구해봅니다...
엮인글 :

FC-X

2015.11.27 18:50:49
*.22.86.115

네 그렇게 사용하셔야 됩니다. 사이즈 라지하면 힐컵으로 많이 치우쳐서 센터링이 안맞는 불상사가 생깁니다. 

dramatic2h

2015.11.27 19:18:14
*.186.116.99

말라가 크긴큰가봐요
저는 홀로는 아니고 엘헤페인데
말라245가 힐컵에 낍니다 ㅜ
안빠질정도는 아니지만 생각없이 스케이팅하려고 한쪽빼다가 댄스타임을 종종 ㅋㅋ

juvecap

2015.11.27 19:23:29
*.36.134.196

저도 안빠지는데크채로허공에신나게발길질 한다는 ㅋㅋ 오늘개장빵에 데크 부츠 바인딩 다 첫사용인데 이미기스에 색이염에 ㅠㅠ 소모품들이지만 첫사용에 이렇게 ㄷㄷㄷ

Nills

2015.11.27 19:28:14
*.90.45.155

저도 홀로그램 써봤었는데 뒷굼치를 얼마나 압박하는지 피가 안통하더군요. 그래서 처분.... 퀀텀은 좀 나은거 같던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23
136691 셀프 데크 정비 질문 [8] 상:D 2015-11-27 720
136690 어스투 팬츠 사이즈 질문 드립니다 [3] 롤링스톤즈 2015-11-27 532
136689 센터링좀봐주세요 ~! 잘생기고 이브신 헝글님들아! file [5] 대구평민 2015-11-27 919
136688 롬 앤썸 탑시트 관련 질문 - file [14] HYUN:D 2015-11-27 1920
136687 내일은 어디로가면 좀 탈만할까용?? 스키장츄천!! [2] 신상만타 2015-11-27 647
136686 다들 데크백은 어디서 따로 사시나요? [8] 구빙이 2015-11-27 902
136685 용평 셔틀 부평역 탑승장 위치 좀 알려주세요~! [2] 눈꽃★ 2015-11-27 562
136684 28일 휘팍 호크 오픈? [8] 보드잘타고 2015-11-27 724
136683 되도록 가로 셋팅이 정석인가요 file [11] 달리고돌리고 2015-11-27 1097
136682 스키니 보드팬츠에 착용하는 무릎보호대 추천 해주세유~ [3] OOps585 2015-11-27 918
136681 이정도면 무난하게 산건가요? [6] 뚠뚜니보더 2015-11-27 784
136680 왁싱 질문좀요~ [4] 원에리최 2015-11-27 694
136679 보관왁싱 했던것 스크래핑,솔질 했는데..잘됬는지요... file [6] 성전 2015-11-27 1263
136678 스키장 시즌권 관련 질문있어요 [1] 스탑 2015-11-27 596
136677 디럭스 신상할인율 얼마나 해주는게 평균일까요??!! [6] 쵸파 2015-11-27 752
136676 톨후드 질문입니다 [6] dramatic2h 2015-11-27 898
136675 장갑 리쉬(분실방지끈) [1] ssong41 2015-11-27 1224
136674 카르텔과 말라비타 플렉스 정보가 헷갈리네요.. file [3] FC-X 2015-11-27 1151
136673 더비를 구해볼려고하는데 어디서 파는지가 모르겠네요 ㅜ [7] 비가주룩 2015-11-27 895
» 말라 270 홀로그램 미디엄 힐컵 끼임문의입니당~! [4] juvecap 2015-11-27 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