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휘팍입니다.

조회 수 3368 추천 수 0 2015.11.29 21:19:17
눈인지.. 비인지.. 모르겠어서..

타다가 걍 부촌식당에서 오삼사다
밥먹는데..

2인분을 포장해달랬더니..
4인분이...ㄷㄷ 원래 이리 양이 많은건지...

저도 내일 아침에 다시 집으로..

doob

2015.11.29 21:26:59
*.249.82.190

소주 친구를 식사하시고 계시군요ㅎ

날라날라질주

2015.11.29 21:35:28
*.4.251.194

오삼인가요? ㅠㅠ

삼개

2015.11.29 22:03:58
*.111.19.38

와진짜맛있겠다ㅋ소주도한잔하셔야것어요

c치우w천

2015.11.29 23:05:41
*.226.207.93

ㅋㅋㅋ부촌 오삼 꿀! 맛있게 드세여 ㅋㅋ

눈사이로막까

2015.11.29 23:38:20
*.37.40.85

오오~~ 저두 휘팍가면 오삼 지산은 내려오면서 ic가는길에 포장마차 라면집 강촌은 은박지 라면 자주먹는데...

TopEleven

2015.11.29 23:51:41
*.226.62.155

헐 맛있겠다 ㅠ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188
131639 오랜만에 나들이~~예~~ file [6] 자스미나 2015-11-29 4 990
131638 엉덩이보호대랑 무릎 보호대 개인용으로 가져가시나요? [40] 밤잠 2015-11-29   2342
131637 12월1이나 2일쯤에 첫 땡보딩갈려구하는데... [20] 나인텐 2015-11-29   911
131636 여러분들이 사랑하는 보드장 아닌가요? [14] 그런데..몽 2015-11-29 22 2876
» 휘팍입니다. file [6] 레브가스 2015-11-29   3368
131634 휘팍 직원들 읽으세요. 쓰레기 소굴이 아니라면. [15] 독타케이 2015-11-29 9 4421
131633 [[휘닉스파크 분실물 찾아가세요]] [4] 종이비행기:) 2015-11-29 18 2164
131632 비발디 시즌권 케이스가 바꼈는데....(수정합니다) file [18] doob 2015-11-29   1821
131631 2차 file [4] DarkPupil 2015-11-29   1433
131630 휘닉스파크 S-B 락카 사건 피해 file [82] 히트머신 2015-11-29 23 11847
131629 첫 베어스 방문기... [8] 송곳 2015-11-29   1009
131628 이번시즌 모든장비는 업그레이드! [2] 세니떼 2015-11-29   827
131627 헬멧아, 고마워! [6] 고로미도 2015-11-29   1846
131626 [후기] 무주리조트 다녀왔습니다 ! (스압 주의) file [14] 무주릿보 2015-11-29 19 4566
131625 새미해머 어렵네요 ㅠㅠ [16] 하얀발. 2015-11-29   2107
131624 오늘의 황당한 거래펑크... [10] Greeee 2015-11-29   1974
131623 데크 시트지 씌우고 스텀패드 붙히고!!!! file [6] 베이스는베어스 2015-11-29   2738
131622 웰팍 비가 오는군요.. [15] 우럭아왜우... 2015-11-29   1535
131621 둔내터널은 사랑입니다 [5] 불꽃남자v 2015-11-29   1869
131620 혼자 쓰는 커플락커... file [17] 투어너어 2015-11-29   3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