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홀덴 스탠다드 스키니 바지를 해외직구로 구해볼 의향이 있는데,

아무래도 외국브랜드다보니

국내 정식 수입제품과 사이즈가 다를까요 ?  /  아니면 국내 사이즈와 동일하게 생각하면될까요?

 

 

그리고 190/85 허리 32~33인치정도 되는데  슬림한체형..

스탠다드 스키니 사이즈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XL? XXL?)  L1 스키니는 파텍 엉보하고 XL가 딱맞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엮인글 :

loverman

2015.11.30 09:20:08
*.62.190.26

180/67입니다.
XL 파워텍터 끼고 입는데 괜찮네요..

엑스라지 이상으로 가셔야할 듯..

허리는 많이 남으실 겁니다..

밴틀리

2015.11.30 11:27:20
*.230.207.230

제 경험으로는 184/80 XL 완전 타이트입니다. 190/85 스펙이시면 차라리 스탠다드 스키니 보다는 스탠다드 로 입는걸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L 추천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89
137051 살로몬 말라뮤트 부츠 신으시는 분들에게 질문이요 [9] 발랜티노롯시 2015-11-30 1125
137050 데크보관 질문이요~~~~ [1] leetmdgn 2015-11-30 522
137049 퀀텀 질문하나만 드릴께요 !!! file [6] 후헤호 2015-11-30 793
137048 2년차 장비 조합질문이요! [2] wonddai 2015-11-30 525
137047 혹시 지금 대명 상황 아시는분 계신가요? [4] 앵그리보더52 2015-11-30 625
137046 헤머데크 멘붕...ㅠ [12] 승봉이1 2015-11-30 1675
137045 새 데크 왁싱 질문 입니다 [4] aldzm01 2015-11-30 608
137044 1516 라이드 인사노 구입하신분들? [2] 조금만더열심히 2015-11-30 936
137043 헬맷 챙 있는게 나을까요 없는게 나을까요? [10] 뚠스패밀리 2015-11-30 819
137042 바인딩 정보가.. [2] 짜샷 2015-11-30 547
137041 여자분들 솔로보딩..질문드립니다.. [20] 윤뻥 2015-11-30 1099
» 홀덴 바지 해외직구 사이즈 문의 [2] 허걱사람살려 2015-11-30 1159
137039 고글 추천 받습니다 [2] thankyou 2015-11-30 622
137038 플럭스dm 예판하신분들 얼마에하심..? [20] 호랑이공디 2015-11-30 1000
137037 무주 가족호텔 예약 [3] 섭이요 2015-11-30 785
137036 휘팍에 계신분들 날씨 어떤가요? [4] 어붕 2015-11-30 786
137035 번 헬멧에대해 잘 아시는분....사려고 알아보다가 혼란스럽네요ㅠ file [13] 베리슈 2015-11-30 3975
137034 카빙이 하고싶습니다 [14] 뭇색듬 2015-11-30 1604
137033 초급 슬로프 열린 스키장들~ [10] 勝華 2015-11-30 916
137032 드래곤 apx 고글 질문이 있어요! [3] 임빈. 2015-11-30 1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