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 라이드 인사노 외피 작게 나온건가요?

 

1415 라이드인사노 써봤는데 말라뮤트랑 외피가 거의 비슷하더군요 ㅡ..ㅡ

 

외피 작게 나왔다는 얘기가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어느정도 작게 나왔죠..?

 

엮인글 :

Nills

2015.11.30 09:10:33
*.129.246.124

작습니다. 플로우 같은 사이즈와 비슷하네요. 플로우가 써리투보다 작았거든요

clous

2015.11.30 10:35:39
*.12.157.100

폭은 확실히 작아요. 말라뮤트보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64
137063 휘팍 쿠폰북 쿠폰은 시즌권자만 쓸수있나요? [3] stuckin 2015-11-30 617
137062 휘팍 귀가행 셔틀관련 [5] 혼자탄다 2015-11-30 622
137061 베어스타운 시즌권 질문입니다. [3] RCT 2015-11-30 507
137060 전향각 카빙 대체 어떻게 하는 건가요? ㅠㅡ [9] 꽃보다스노보드 2015-11-30 2129
137059 준비완료! 이번주 토요일 대전에서 하이원 셔틀 타시는 분 계신가요? file [5] 도라지달걀 2015-11-30 751
137058 레귤러 기준 라이딩시.. [3] ㅠㅠㅡ 2015-11-30 621
137057 직구 노하우, 비슷한 스펙데크 궁금합니다. [6] 류지아 2015-11-30 758
137056 하이원 지금 어떤가요~? [5] 도ㅐ지바 2015-11-30 757
137055 버튼 EST. 바인딩 질문 드립니다~! [7] 세비~★ 2015-11-30 742
137054 버튼 다이오드, 디럭스 엠파이어 정보부탁드립니다 [14] comanet 2015-11-30 742
137053 이거 센터링 맞는건가요?? file [10] 천바타 2015-11-30 936
137052 머리크기 56~57 이신분들? [7] 꾸르 2015-11-30 881
137051 살로몬 말라뮤트 부츠 신으시는 분들에게 질문이요 [9] 발랜티노롯시 2015-11-30 1124
137050 데크보관 질문이요~~~~ [1] leetmdgn 2015-11-30 520
137049 퀀텀 질문하나만 드릴께요 !!! file [6] 후헤호 2015-11-30 790
137048 2년차 장비 조합질문이요! [2] wonddai 2015-11-30 523
137047 혹시 지금 대명 상황 아시는분 계신가요? [4] 앵그리보더52 2015-11-30 622
137046 헤머데크 멘붕...ㅠ [12] 승봉이1 2015-11-30 1675
137045 새 데크 왁싱 질문 입니다 [4] aldzm01 2015-11-30 605
» 1516 라이드 인사노 구입하신분들? [2] 조금만더열심히 2015-11-30 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