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니묜 힐쪽으로 바짝붙인건가요

토 쪽으로 바짝 붙인건가요??
엮인글 :

cheshire

2015.11.30 14:40:43
*.34.222.253

중앙이겠죠?

낙똥강오리알™

2015.11.30 14:42:06
*.114.12.246

바인딩 디스크가 원형이죠?

그 원에 중앙이 기본 입니다

하지만 부츠 크기가 다르고 바인딩 디스크를 세로줄로 셋팅할때는

기본점이 바뀝니다.....문제가 되는건 아니니

부츠+바인딩+데크가 적당하게 서로 아구가 맞아야 합니다(바인딩 볼트가 한쪽으로 치우쳐 채워져도 상관없음)

대구평민

2015.11.30 14:46:17
*.35.110.54

묻답글에 한쪽으로치우쳐서 결합하신분들이많은거같아서 질문올렸는뎅 감사합니다

YKK

2015.11.30 14:45:52
*.167.105.203

센터링 ㄱㄱ. 힐이 튀어니왔음 토로 밀고, 반대면 반대로.

대구평민

2015.11.30 14:49:50
*.35.110.54

디스크정중앙에 볼트박고 부츠기준으론 센터링맞춰놨는데 잘못해서 다시 다맞춰야되는줄 알았네요...휴우우우

에덴베어

2015.11.30 15:32:04
*.7.251.66

부츠기준으로 정확하게 센터링 맞추면


바인딩 힐컵쪽이 데크 밖으로 나가기 때문에 치우쳐보이죠.


정상입니다.


부츠가 기준이고 간혹 부츠 크게 신으시는 분들은 발중심이 기준이 되겠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27
137131 휴대용 드라이버는 어디서 살 수 있나용? [5] 도라지달걀 2015-11-30 781
137130 대구에 왁싱 가능한곳 없을까요? [3] 꼬랑내 2015-11-30 594
137129 플랫킹 스텐스 싸이즈좀 질문드려요.. [1] PL 2015-11-30 587
137128 시즌 준비 질문입니다! [3] 디딩스 2015-11-30 493
137127 핫왁싱 질문! [3] 스무르르 2015-11-30 680
137126 보아부츠 수리 문의 [3] 붉은무 2015-11-30 1704
137125 라이딩용 데크 고민중입니다. 그레이, 요넥스, F2, 오가 [11] 온리라이딩임 2015-11-30 1780
137124 빌라봉 캠프 신청하신분?! 신상만타 2015-11-30 573
137123 양지리조트 질문입니다. [7] BigSun 2015-11-30 628
137122 이번에 스미스iox 샀는데 헬멧이랑 조금 어색어색하네요 [1] 술먹으면개 2015-11-30 785
137121 남\여 장비 문의 드립니다.. [1] 두둘기 2015-11-30 520
» 바인딩디스크 홈 중에 가장기본세팅은 정중앙인가요?? [6] 대구평민 2015-11-30 681
137119 롬 바인딩 as 어디로 맡겨야하나요? [3] 2015-11-30 924
137118 전향각으로 타는분들 리바운딩 느껴지나요? [9] rotc 2015-11-30 1706
137117 퀀텀 14/15 바인딩 바닥면 벗겨짐 [4] 무주보더 2015-11-30 599
137116 여성 장갑추천좀해주세요 [2] wkdtjdcjf 2015-11-30 725
137115 제 스텐스 길이 얼마정도가 적당한가요? [6] 뚠뚜니보더 2015-11-30 1282
137114 데크 베이스가 들렸어요 ㅠㅠ file [15] 홍이00 2015-11-30 941
137113 14/15퀀텀M사이즈 [3] 곤제짱 2015-11-30 610
137112 고수님들~ 바인딩 조립 도와주세요 file [17] 후니후후 2015-11-30 1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