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마눌님이 장비 새로 사준다고 하기애!!!!! 문의 드립니다.
둘다 기존 테크나인은 타고있고요..


여자장비 풀셋트로 추천 부탁드려요...
실력은 휘팍 호크 무난히 타는정도...라이딩 위주입니다..
프리스타일인대 해머데크같은 뭐 그런..거..있을까요ㅋㅋ

남자는 해머로 스키티즈 / 매트릭스 이스케이프(?) 둘중 하나에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ㅠㅠ
엮인글 :

clous

2015.11.30 15:23:10
*.12.157.100

샵에 가봤더니 저크에 링크 바인딩 올려져 있더라구요. 사장님이 아시는 분이랑 같이 타신다고 하던데, 

충분히 잘 잡아준다고 하시더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33
137131 휴대용 드라이버는 어디서 살 수 있나용? [5] 도라지달걀 2015-11-30 781
137130 대구에 왁싱 가능한곳 없을까요? [3] 꼬랑내 2015-11-30 593
137129 플랫킹 스텐스 싸이즈좀 질문드려요.. [1] PL 2015-11-30 587
137128 시즌 준비 질문입니다! [3] 디딩스 2015-11-30 493
137127 핫왁싱 질문! [3] 스무르르 2015-11-30 680
137126 보아부츠 수리 문의 [3] 붉은무 2015-11-30 1704
137125 라이딩용 데크 고민중입니다. 그레이, 요넥스, F2, 오가 [11] 온리라이딩임 2015-11-30 1780
137124 빌라봉 캠프 신청하신분?! 신상만타 2015-11-30 573
137123 양지리조트 질문입니다. [7] BigSun 2015-11-30 628
137122 이번에 스미스iox 샀는데 헬멧이랑 조금 어색어색하네요 [1] 술먹으면개 2015-11-30 785
» 남\여 장비 문의 드립니다.. [1] 두둘기 2015-11-30 520
137120 바인딩디스크 홈 중에 가장기본세팅은 정중앙인가요?? [6] 대구평민 2015-11-30 681
137119 롬 바인딩 as 어디로 맡겨야하나요? [3] 2015-11-30 924
137118 전향각으로 타는분들 리바운딩 느껴지나요? [9] rotc 2015-11-30 1706
137117 퀀텀 14/15 바인딩 바닥면 벗겨짐 [4] 무주보더 2015-11-30 599
137116 여성 장갑추천좀해주세요 [2] wkdtjdcjf 2015-11-30 725
137115 제 스텐스 길이 얼마정도가 적당한가요? [6] 뚠뚜니보더 2015-11-30 1282
137114 데크 베이스가 들렸어요 ㅠㅠ file [15] 홍이00 2015-11-30 941
137113 14/15퀀텀M사이즈 [3] 곤제짱 2015-11-30 610
137112 고수님들~ 바인딩 조립 도와주세요 file [17] 후니후후 2015-11-30 1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