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1516 스미스 샀는데

아논 헬멧이랑 같이 끼니깐 뭔가 앞부분이 이상하단 느낌이 드네요..궁합이 제대로 안맞는느낌이랄까..

이게 스미스 헬멧을 껴도 그럴까요 아니면

휠씬 더 딱맞단? 느낌이 들까요..? 

엮인글 :

여..여기서이러시는거아닙니다

2015.11.30 15:04:09
*.135.177.99

저도 좀 그래서 비니에 씁니다 ㅋㅋㅋㅋ

헬멧쓸땐 다른고글쓰구여 ㅎ

스미스 헬멧을 사야하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52
137132 큰일났네요.. 데크부터 옷까지 올검.. 근데 [6] 박형진안성 2015-11-30 900
137131 휴대용 드라이버는 어디서 살 수 있나용? [5] 도라지달걀 2015-11-30 782
137130 대구에 왁싱 가능한곳 없을까요? [3] 꼬랑내 2015-11-30 595
137129 플랫킹 스텐스 싸이즈좀 질문드려요.. [1] PL 2015-11-30 587
137128 시즌 준비 질문입니다! [3] 디딩스 2015-11-30 493
137127 핫왁싱 질문! [3] 스무르르 2015-11-30 680
137126 보아부츠 수리 문의 [3] 붉은무 2015-11-30 1704
137125 라이딩용 데크 고민중입니다. 그레이, 요넥스, F2, 오가 [11] 온리라이딩임 2015-11-30 1780
137124 빌라봉 캠프 신청하신분?! 신상만타 2015-11-30 574
137123 양지리조트 질문입니다. [7] BigSun 2015-11-30 628
» 이번에 스미스iox 샀는데 헬멧이랑 조금 어색어색하네요 [1] 술먹으면개 2015-11-30 785
137121 남\여 장비 문의 드립니다.. [1] 두둘기 2015-11-30 521
137120 바인딩디스크 홈 중에 가장기본세팅은 정중앙인가요?? [6] 대구평민 2015-11-30 681
137119 롬 바인딩 as 어디로 맡겨야하나요? [3] 2015-11-30 924
137118 전향각으로 타는분들 리바운딩 느껴지나요? [9] rotc 2015-11-30 1706
137117 퀀텀 14/15 바인딩 바닥면 벗겨짐 [4] 무주보더 2015-11-30 599
137116 여성 장갑추천좀해주세요 [2] wkdtjdcjf 2015-11-30 725
137115 제 스텐스 길이 얼마정도가 적당한가요? [6] 뚠뚜니보더 2015-11-30 1282
137114 데크 베이스가 들렸어요 ㅠㅠ file [15] 홍이00 2015-11-30 941
137113 14/15퀀텀M사이즈 [3] 곤제짱 2015-11-30 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