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데크상태가...

조회 수 2544 추천 수 0 2015.11.30 19:11:41
새데크 상태가 토욜 한시간 어제 5시간정도 탔다고 벌써 요리 됐네요
친구가르쳐주다 몇번 박고 저도 오랜만에 타서 넘어지기도하고... 그래서 그런듯싶네요 ㅋㅋㅋ
저런 홈이 탑시트 모서리 군데군데에 3개정도 났어요 흑흑

softplus

2015.11.30 19:15:14
*.249.82.186

소모품이죠 ㅠㅠㅠㅠㅠ

파리루베

2015.11.30 19:16:02
*.223.45.246

생각보다 빨리 소모될 것 같은 느낌이라 슬퍼요
내년에 또 지름신 오겠지만요....ㅋㅋㅋㅋㅋ

porpoly

2015.11.30 19:33:33
*.202.145.148

검정 메니큐어면 끝~ ㅎㅎㅎ 원색 탑시트 데크들의 장점이죠 ㅎㅎㅎ 

파리루베

2015.11.30 19:58:11
*.145.19.39

헛 안해도 상관은없겠죠~~?

보드생에처음

2015.11.30 19:36:54
*.1.149.41

매직을 주세여~

PARAN하늘

2015.11.30 19:45:26
*.86.164.23

원래 그렇습니다 ㅠㅠ

파리루베

2015.11.30 19:58:34
*.145.19.39

그렇군요 ㅠ 신경안써야겠습니다 ㅋㅋ

눈사이로막까

2015.11.30 21:55:21
*.37.40.85

저두 걍 포기.... 리프트 대기할때 뒤에서 밟건 올라타건 걍 포기 했습니다..ㅋㅋ

Q(^^Q)

2015.12.01 08:05:17
*.244.98.9

물들어가지 않게 에폭 쳐바르고...검은 매직 신공~ㅋ

OTOHA

2015.12.01 10:12:01
*.223.15.104

아.. 전 신상 스나**를 가로로 감자에 주욱 긁어먹... ㅜ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356
131780 오늘 월요일 맞나요 ㅜㅜ 금요일 아닌가요?! [3] 윤쟈 2015-11-30 2 724
131779 난 아직 개시도 못해봤다.. [25] 낙엽이라 행... 2015-11-30 1 1277
131778 아... 강습을 받아야 할까봐요 [15] Lydia* 2015-11-30   1755
131777 개시는 했지만 지름인증! file [16] 한남자™ 2015-11-30 3 1681
131776 스텀패드..... file [21] 인동 2015-11-30   2020
131775 올해 보딩 목표 [13] 초보보더_심스 2015-11-30   1154
131774 내가 생각한 스키쓰루는 이게 아니었는데 [8] 아케론 2015-11-30   1709
131773 아훅..펭귄짧고 심심해.. [6] mami아미 2015-11-30   1434
131772 힘찬 개장빵 후기(다시는개장빵안간다..) [6] 빨리개장해라 2015-11-30   2119
131771 열심히 탄 흔적 file [9] 한남자™ 2015-11-30   2294
131770 양말6켤래가 17000원 이네요 file [7] 건이_903498 2015-11-30   2201
131769 후회가 밀려오네요 ㅠㅠ file [11] 최첨단삽자루™ 2015-11-30 3 2393
131768 처음 가본 하이원 후기 [13] 한남자™ 2015-11-30 2 2199
131767 지름&인증 ㅋ file [26] 쉬팡 2015-11-30 10 1741
131766 기온이 떨어지니 다시 힘을 내고 있네요.(용평) [3] warp 2015-11-30 1 1348
131765 휘팍 내부 어디가 밥 먹을만 한가요?:-) [23] JungsubK. 2015-11-30 1 1593
131764 지금 학동도착햇는데!!! [7] 우유먹고키크자 2015-11-30   1122
» 데크상태가... file [10] 파리루베 2015-11-30   2544
131762 용평 첫 보딩 후 물갈비 먹으러 왔어요~^^ file [21] 용평꽃할매 2015-11-30 3 2611
131761 이번시즌 지산 리조트는 정말 조용하군요. [7] 스팬서 2015-11-30   1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