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비온다는 소식도있고 평일에 이렇게 탈수있는 기회가 많지 않아서

갈까말까 고민이네요..시즌권이 없어서 망설여집니다
엮인글 :

보더릴라

2015.11.30 23:36:54
*.234.177.172

전 시즌권자인데 개장하고 첫라이딩인데 비온다고 해서 고민중입니다...

해피가이

2015.11.30 23:57:48
*.122.49.86

오늘 야간 다녀온 경험으로 예상하자면 주간 보다 좋을듯 합니다

비발디 홈피에서 추가제설 소식이 있다면 더욱 좋겠지만 없더라도

시즌초라 아직 내방객이 많지않습니다.

나중에는 평일방문해도 슬로프에서 사람들에게 치일겁니다.


송룡이

2015.12.01 00:33:10
*.180.30.141

수욜 전국적으로 비......온다고 하네요.....

아무리 스키장이여도........설질이......설질은 둘째쳐도...

타시기에 괜찮을지.....모르겠네요..

참고로 저 어제 휘팍 눈맞으며 탔는데 춥더라구요 ㅠㅠㅠ

결국 감기 걸렸네요ㅠㅠ안보하세요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512
137215 예전에 캐나다에서 사온 부츠인데 정체를 알 수 있을까요..?ㅜㅜ file [2] dddggggg 2015-11-30 723
137214 바인딩 AS홀로그램?? file [4] MG박주임 2015-11-30 782
137213 신택호 라이더님 전향각 각도 아시는분 계세요? [8] 거침없이낙엽중 2015-11-30 3621
137212 가격싼 내피작은부츠 추천해주세요~~!! [2] 호조과 2015-11-30 534
137211 부츠 밴드 [11] 일족일도 2015-11-30 654
137210 부츠 추천좀 [6] air11 2015-11-30 735
137209 안녕하세요~ 바인딩 부츠 조합좀 봐주시겠어요??:) [4] 아좋지 2015-11-30 538
137208 부츠 바인딩 데크 맞추려는데 어떤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스벤 2015-11-30 604
137207 부츠 추천 좀 살포시 부탁드려도 될까요..? [6] 도리토리 2015-11-30 784
» 수욜 야간 비발디 어떨까요ㅜㅜ [3] 스노우개미 2015-11-30 527
137205 그라운드 트릭 데크 [1] 왕고구마 2015-11-30 1048
137204 데크 구입 문의입니다(라이딩7 그트3) file [4] 랑쉐잉 2015-11-30 785
137203 혹시 샵 정보 좀만알려주실수잇나요,, [2] 닉넴좀줘라 2015-11-30 484
137202 센터링 고민을 해본적이 없는데 맞을까요? [3] ~예수믿으면... 2015-11-30 632
137201 웰팍에 택시 오나요? [4] 199103030 2015-11-30 698
137200 바지안에 속바지? 한번봐주세요 file [7] 한경우 2015-11-30 1251
137199 이온부츠 가격 [1] ssangccum 2015-11-30 703
137198 푸조 보드복 입어보신분 계신가요 [14] 보드드드 2015-11-30 6718
137197 전향각의 무게 중심이 어떻게 되나요??^^; [19] EX_JK 2015-11-30 1582
137196 센터링은 맞는것같은데....붓아웃 인가요?? file [9] 윤3이 2015-11-30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