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시즌 구분질문

조회 수 512 추천 수 1 2015.12.02 10:23:23
오크밸리 4인 패키지권을 구입했습니다
근데 스키패키지에는 12월 31일까지사용가눙하다고적혀있었으나 연장되어서 내년6월달까지는 사용된다고했습니다.
그래서 콘도는 무사히 올해 12월에 예약하였으나
문제는 거기 스키패키지에 14/15시즌 리프트권4매라고적혀있었습니다.
질문1. 이번시즌이 15/16이므로 사용이불가한가요 아니면 15시즌이라고되서 사용이가능한지 아니면 패키지이용가능기한이 내년까지라 사용가능한건가요?
2. 리프트권 4매라고적혀있는데 예를들어 4명이서안가고 2명이서 어제 오늘 2일씩 주간권 각2매씩 갈수있는지

P.s 오크밸리 콘도예약하는곳은 쿠폰사용가능만하다고하고 자세한거는 모르나보더군요..콘도만예약받나봐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69
137483 전향각 타시는 분들 자세 질문좀~~ [5] whiSEN 2015-12-02 1631
137482 흰색고글 변색 [13] blacksnow 2015-12-02 925
137481 주말 휘팍에서 오후에 신촌행 셔틀 타는분들 알려주세요.. [8] 송룡이 2015-12-02 518
137480 굿버스하나레저 이용하시는분.. 아직 예약 안되는거죠?? [1] 그트요정 2015-12-02 901
137479 보드 스티커 질문드려요! [13] 중리아쿠아 2015-12-02 752
137478 알마다 코치자켓 여자사람 사이즈 [2] 보잉kk 2015-12-02 779
137477 전자 키보드 받침대를 왁싱 다이로 쓰시는 분께 질문드려요~ [5] intstyle 2015-12-02 1063
137476 휘팍 전 슬로프 개장 시기는 언제 일까요??(냉무) [3] 보드생에처음 2015-12-02 590
137475 휘팍 맛집, 밥집 정리된 글 찾는데 안보이네요 [2] 2015-12-02 759
» 시즌 구분질문 나도보드타 2015-12-02 512
137473 마지막 고글 선택좀... [7] 박형진안성 2015-12-02 747
137472 라쉬드나 팀투255사이즈에 스위치백m 써보신분있나요? 룰루비데 2015-12-02 566
137471 xlt 왁싱 질문드립니다 [12] 슈나우죠 2015-12-02 802
137470 데크 질럿슴돠 움핳핫핳하사하하핳 [4] 입사마 2015-12-02 646
137469 오가사카 FC 인서트홀 문의드립니다. [10] 온리라이딩임 2015-12-02 775
137468 12월 7일 울산에서 하이원 셔틀 이용하시는 분 없나요? [4] 꾸야. 2015-12-02 503
137467 부츠255 플럭스rk s? m? [9] 룰루비데 2015-12-02 628
137466 바인딩 좌표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1] 함달려봐~~~ 2015-12-02 528
137465 지금 비 안오는 스키장 어디예요? [16] 조은놈 2015-12-02 972
137464 보드복 남방 수선 질문있습니다~ [3] bboingg 2015-12-02 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