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전 무릎도 안좋구 해서요....

조회 수 1094 추천 수 1 2015.12.03 14:16:25

전 무릅도 안좋구 해서요...


저도 하얀 설경 보면서 타고 싶은데


이동수단도 없고 해서  그냥 곰마을 가려구요


곰마을은 걸어서 갈수 있는 곳에 살거든요



오전에 곰마을 보드 타고  오후에는 스파 하면서 보내려 합니다.



모두 안전보딩 하세요



엮인글 :

시샤모님

2015.12.03 14:17:30
*.244.212.24

부럽네요.. 시즌방이 따로 필요 없는..

베이스라이딩

2015.12.03 14:24:39
*.195.244.168

고도의염장글 ㅠㅠ

R.토마토마

2015.12.03 14:32:26
*.49.102.68

고도의 염장글(@)


근데..... 걸어가시는게 무릎에 더 안좋을거 같은데요? ㅋㅋㅋ

마시마로_962697

2015.12.03 15:09:43
*.62.67.54

뭐지..이글은......

쏭낭랑

2015.12.03 15:16:20
*.201.29.73

부럽다.....오.....

칠리

2015.12.03 15:50:27
*.223.38.21

헐... 부러워 하라고 쓰신 글이기에
마음껏 부러워 해드립니다ㅠ
ㅠㅠㅠㅠ
완전!

음란구리

2015.12.03 16:37:29
*.192.69.163

뭐...뭐죠?!  무릎때문에  동병상련 하려고 들어왔던 1인..  배반감 ㅠㅠ


파쓰

2015.12.03 16:42:19
*.70.14.43

염장글 쩌네여.... 무릎이 문제가 아니였어....ㅠㅠ

buffy55

2015.12.03 19:01:00
*.43.96.19

진심 부럽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291
132097 무주 오픈 기원 스티커 이벤트!!! file [83] 데스레인 2015-12-03 9 1914
132096 탑승이 뭔지 공지에 좀 올려주시면 안되나요 [55] Bananaswag 2015-12-03   2467
132095 휘팍 웹캠 보는데.. file [13] 곤돌라 2015-12-03   2327
132094 눈이오면 스키장 가셔야지유 [9] 21 2015-12-03   1103
132093 [뻘글] 댓글 많이 달리는법 [16] DarkPupil 2015-12-03 2 1090
132092 알펜시아는 왜 사랑받지 못하나.. file [55] 스리슬턴 2015-12-03 22 3734
132091 지난 시즌 반성일기 그 후... file [58] sweetyj 2015-12-03 1 2317
132090 드디어 예판한 데크를... [14] k0070 2015-12-03   1552
132089 사실 연대급병력이면.. [12] 메디치아르케 2015-12-03   2058
132088 곤지암 페북에 올라온 현 곤지암 상황입니다. file [31] 어리다고노... 2015-12-03   4020
132087 - secret [13] 눈만오면짖는개 2015-12-03 5 1188
132086 엘니뇨 영향인지 눈 대박 이네요 [3] 꽃보다스노보드 2015-12-03   1456
132085 무주리조트 오픈 소식입니다 [21] 무주릿보 2015-12-03 11 2030
» 전 무릎도 안좋구 해서요.... [9] 안전한보딩 2015-12-03 1 1094
132083 웰팍은 뽀독뽀독 [8] 미니언 2015-12-03   1339
132082 흰눈이 펑펑 내릴 때 조심해야할 건? [12] 눈꽃★ 2015-12-03   1464
132081 횡성쪽 조심하세요 [11] 시니84 2015-12-03   1932
132080 ....저도 스키장...... [9] 에이쮸 2015-12-03   916
132079 웰리 오늘 눈 겁나 뿌리네영 [5] 블리브링 2015-12-03   1230
132078 지름인증입니다! file [10] 박형진안성 2015-12-03 4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