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작년에 베어스에서 입문했다가 올해 처음으로 장비 락카 시즌권수령하려 갑니다.

교통편도 좋다고 해서 락카에 짐넣어놨다가 시간날때마다 지하철타고 다닐려고 합니다.

홈페이지봐도 주차장위치랑 여러시설들이 구분이안가는데

어떻게 가야하는지 동선좀 알려주세요. 아무래도 짐이 짐인지라~~~

 

엮인글 :

눈사이로막까

2015.12.04 00:37:19
*.37.40.85

아마 젤편할껄요 주차장서 리프트 거리가 엄청가까우니 맵보면 바로아실텐데///

츄러스군

2015.12.04 00:56:23
*.126.249.137

콘도에 주차하시는게 락카랑 가깝습니다만..지금 디어쪽 안열어서 굉장히 먼 거리가 되겠네요...

얄야리

2015.12.04 07:19:51
*.62.202.87

으음..탑승글인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735
132137 여가 생활도 돈이 잇어야 하는 거지만... [7] 꽃보다스노보드 2015-12-04   2193
132136 SNOWINN 진정... [13] OTOHA 2015-12-04 1 2459
132135 여의도셔틀놓쳤습니다.. [9] 메디치아르케 2015-12-04   1281
132134 똑똑똑 [4] 어디서약을... 2015-12-04   675
132133 통도사근처 회사인데 [11] 고니농 2015-12-04 1 958
132132 시애틀에도 잠뭇이루는 헝글이 있다면.... [6] ***흰눈사이... 2015-12-04   619
132131 그동안 가본 스키장들 간략 소감 [13] 우사 2015-12-04 3 2365
132130 휘팍 시즌권 완전 실망 ㅠㅠ [13] staedtler 2015-12-04   2393
132129 다시 태어난다면... 돈주고 왁싱하리!!! file [27] 메롱이다 2015-12-04 6 3148
132128 이번주 토요일부터 솔로 보딩 시작이네요 .. [14] 윤뻔뻔 2015-12-04 3 943
132127 지르면 구원을 얻으리라~~ file [7] 김한형 2015-12-04 2 1430
» 이번주 강촌으로 생애처음으로 락카 입문장비 들고 갑니다.. [3] 크레이지보더1 2015-12-04   754
132125 판덱 스티커질!! file [7] 최첨단삽자루™ 2015-12-04 3 1709
132124 자격증 시험 망햇네요~ㅋㅋㅋㅋㅋㅋ [5] 도라에몽v 2015-12-04 3 938
132123 입문덱 고르기가 어려워서 ㅎㅎ 국민덱을 삿더니~~ [29] 하이원*평일... 2015-12-03   2761
132122 12월3일 용평 주간후기..및.. file [7] 금빛red 2015-12-03 8 1585
132121 US사이즈 9 (한 265정도?) file [16] 리프트에서... 2015-12-03 10 1095
132120 대명 헝글 스티커 못받으신 분~! (푸쳐 핸졉!) [60] 눈꽃★ 2015-12-03 9 1447
132119 역시.. 치느님과 더불어 지름신은 거부하기가 힘드네요 .. ㄷㄷ file [2] 파란사과나무 2015-12-03   1093
132118 사람의 마음이란게 참 간사한것이... [5] 텡동 2015-12-03   8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