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 모델은 정보가 많이 없네요?!

 

부츠로써 어떤지 궁금하고...말라나 기타등등에 비교하여 급이 어떤 레벨인지 알고 싶어요

 

그리고 가격대가 얼마인지도요..ㅎㅎ

엮인글 :

공룡코꾸뇽

2010.11.23 14:36:10
*.118.49.226

소프트함..편함.. f24신다가 20으로 바꿧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91
4511 데크무게가 각각 다 다른가요? [11] czil 2010-11-23 692
4510 부츠size 질문 [2] 움하하핫 2010-11-23 541
4509 하이원 무료리프트권(2연속구매) [1] 나다22 2010-11-23 684
4508 성우셔틀 질문있습니다~ [2] 지니몬 2010-11-23 538
4507 에이전트 락커 사이즈 질문있습니다 [2] 보드7!! 2010-11-23 636
4506 시그널 파크 구입처..문의.. [4] 냐옹이_928727 2010-11-23 724
4505 휘팍 임직원 시즌권이요~ [1] 철로만든심장 2010-11-23 664
4504 데님 리폼에대해서.. [4] atom... 2010-11-23 759
4503 ㅎㅎ [3] 마린돌이 2010-11-23 546
4502 남자장비 좀 봐주세요~ file [5] 율아 2010-11-23 644
» 0910 살로몬 F20 어떤가요?! [1] 날아라슈퍼... 2010-11-23 807
4500 플로우바인딩라쳇이 너무빡빡해요 [6] bbb 2010-11-23 788
4499 플로우바인딩라쳇이 너무빡빡해요 [1] bbb 2010-11-23 633
4498 장비궁합좀봐주세요... 장춘커 2010-11-23 511
4497 부츠 사이즈 문의 [3] 초록맘 2010-11-23 623
4496 장비궁합좀봐주세요... [6] 장춘커 2010-11-23 876
4495 성우 시즌권 잃어버렸어요 ㅠ.ㅠ [6] 비엔나 2010-11-23 788
4494 * 앵글& 스탠스~ 저는 조금 진지하게 중요한 질문입니다~!!! ★ [7] 연어☆ 2010-11-23 799
4493 0910 커스텀 스몰 덱 질문이용~! [4] 선간지후실력 2010-11-22 757
4492 데크 구입 문의 입니다. [3] 긍정의힘_92... 2010-11-22 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