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친구가 초보인데 트릭에 관심이 많습니다.
첫장비 지르는데 중복투자 안하게 하려는데요.
데크는 에보가 괜찮을것 같다고 생각되는데.. 이월이나 1~2월쯤가면 가격이 떨어질지를 모르겠고..
애초에 저 사이즈 물량이 남을지가 걱정됩니다.
전 라이딩위주라 트릭용 장비는 거의 문외한이라서 이렇게 질문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엮인글 :

보키

2015.12.06 01:36:17
*.137.251.101

1415 에보는 여름까지 저 사이즈 있었습니다 참고하세요

ㄱㅆㅇ

2015.12.06 01:41:31
*.47.84.240

답변감사합니다!

보더응수

2015.12.06 05:01:34
*.37.250.252

있긴 있는데 가격대가 14-15가 아직도 50-60만원 같던데요...

ㄱㅆㅇ

2015.12.06 14:01:38
*.62.203.108

그렇군요ㅎㅎ 답변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69
138226 하이원 스키하우스 락카근처에 [1] 유블리 2015-12-06 520
138225 익스트림 왁스 [3] 아트락시아 2015-12-06 816
138224 용평 버스 미예약 [5] 라울34 2015-12-06 546
138223 센터링이 맞지않는다면 생기는 문제? [6] 그냥총각 2015-12-06 864
138222 왁스 구매어디서 하나요? [4] eastkim 2015-12-06 616
138221 전향각 토턴시 카빙질문이있습니다(시선) [11] 메디치아르케 2015-12-06 2351
138220 살로몬 프로토콜 데크 길이 좀 알려주세요~~~ [3] 보더응수 2015-12-06 762
138219 무릎 통증관련 문의입니다 [4] 발란드레 2015-12-06 779
138218 멜빵??~오버롤 팬츠 직구사이트 " KkangChiu 2015-12-06 522
138217 곤지암 간식거리 나 맛집 [1] 초연 2015-12-06 490
138216 라쉬드 원래 그런가요? [8] 원에리최 2015-12-06 894
138215 6일 강촌가려고하는데... 광어회 2015-12-06 500
138214 하이원 마운틴에서 밸리가는방법이.. [4] 타타얍 2015-12-06 619
138213 버튼 이온부츠 사용해봤읍니다. [9] ssangccum 2015-12-06 1018
138212 휘팍에서 걸어서 갈만한 숙소추천좀.. [1] 뚜벅이 2015-12-06 592
138211 무주 리프트권?? [1] ㄱ리쌍 2015-12-06 879
138210 곤지암은 이제 정상요금 받는건가요? [3] 곤지암 2015-12-06 592
138209 가스폐달이 왜? 있는걸까요?? 의미 좀 알려주세요 형들 [5] 오씨달려 2015-12-06 776
» 에보 152-155 이월 나올까요? [4] ? 2015-12-06 490
138207 스키장첨가는거라 어떤게 갠춘한지몰겠어요 file [11] 방그엄마 2015-12-06 1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