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현재 09:11 기온 영하3도 입니다만

스패로우 앞 파우더 인줄 알고 갓더니 떡눈이네요

제설기는 열심이 돌아 감니다

그래도 설질 괜찮네요

원에리최

2015.12.06 09:56:59
*.62.229.197

전그옆 호크요~

당진불꽃보더

2015.12.06 09:57:51
*.87.61.223

오늘 오후에 시즌 스타트 하로 갑니다^^ 안보하세요~~~~

간지주세요

2015.12.06 09:59:07
*.62.179.2

어제 밤엔 거의 파우더엿죠 ㅋㅋ

꼬옥미남

2015.12.06 16:56:05
*.213.184.235

어제밤진짜 좋았는데 10시30분에 스패로우 마감해서 너무 아쉬웠네요.. ㅜㅜ 진짜 편하게 탔었는데 그러고 호크랑 펭귄줄 ㄷㄷ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775
» 휘팍인데 날씨가 안받쳐 주네요 file [4] 꽃보다스노보드 2015-12-06   1951
132411 신상 데크 개장빵한 결과... [1] 레비카 2015-12-06   1406
132410 나눔인증입니다 후드 이뻐요 file [3] 꼬냥이12 2015-12-06 3 1230
132409 그트입문한다고 날뛰다 지금 못일어나겠네요ㅋㅋㅋ [2] 얄야리 2015-12-06   827
132408 이것좀봐주세요 [8] 망했음 2015-12-06   716
132407 곤도라 첫빵 [7] 볼아도리 2015-12-06   896
132406 안망했네용 ㅎㅎ [4] 메모 2015-12-06   800
132405 아... 기분 나쁜 꿈... [3] OTOHA 2015-12-06   535
132404 돈지암! 나한테 왜 그러니!?! ㅠㅠ file [6] CarreraGT 2015-12-06 1 2215
132403 아 망했네 ㅠ.ㅠ [1] 럼블포인트 2015-12-06   632
132402 휘팍 셔틀 왜 그러는거죠 [8] 아순상 2015-12-06 1 1762
132401 휘슬러도 주말엔 미어터지네요 [3] haruka 2015-12-06   1421
132400 휘팍 추울발 ㅋ [5] 트윅스 2015-12-06   572
132399 후 대명 테크노 새벽... [7] TrackMotion 2015-12-06   1066
132398 안되는 날은 한번에 휘몰야친다요 [4] 쩡무룩 2015-12-06   848
132397 휘팍에서 쿨내나는 보더분을 봣습니다 ㅋ [11] 능숙한손놀림 2015-12-06   2639
132396 웰팍에 날다람쥐가 사네요. [8] j그냥m 2015-12-06   1237
132395 울산에서 하이원 가고 있습니다!! [6] 영원의아침 2015-12-06   777
132394 곤지암 ...정말 사람 많네요..ㅠ [6] 나라올라랴 2015-12-06   1405
132393 곤지암1:11am 리프트 대기줄이.... file [9] 짝퉁BD 2015-12-06   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