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일단 들어갔을때는 발볼 폭 모두 편안한데.

발끝이 부츠끝에 닿아서 걸을때 조금 불편하네요..

계단올라가거나  뛸때는 또 괜챃고

원래 운동화를 280신는데.

이사이즈는 280은 없다고 해서 75를 샀는데 발에맞더라구여.!!!

계속신다보면 괜찮을까요??

확실히 옆이랑 뒷꿈치는 잘잡아주더라구 일단 발이 놀지를 않으니까.

엮인글 :

Bananaswag

2015.12.07 04:07:24
*.211.178.2

살짝 닿는 정도라면 괜찮습니다 조금 늘어날거에요 모든 부츠가

대신, 어떤 포즈에서건 조금이라도 발가락을 굽혀야 된다면 사이즈 미스입니다~

히쿠

2015.12.07 08:10:32
*.62.179.52

살짝 닿아야 되는게 정사이즈라고 볼 수 있어요 발가락이 구부러지면 작은거구요 글고 32사 잘 늘어나요^^;걱정마세요

BUGATTI

2015.12.07 08:14:58
*.110.132.17

발가락이 접히는 수준이
아니라면 괜찮습니다 보드 타는 포즈 취햇을때 달랑말랑 해준다면 좋습니다

잇힝

2015.12.07 11:17:09
*.54.48.13

저도 그러다 발톱이 빠졌어요 ㅜㅠ 지금부츠도 길이가 좀 작은지 타고나면 발톱이 들릴것같은 느낌이

크레이지보더1

2015.12.07 12:58:39
*.165.183.108

소중한댓글 감사합니다
접히는 수준은 아니고 그냥딱맞는것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56
138390 엣지체인지가 한없이 늦어진다면?? [4] 슝스 2015-12-07 689
138389 홧왁싱 도중 베이스가 탄건지..녹은거같습니다..ㅠ [5] ㅇ꾸러기ㅇ 2015-12-07 1057
138388 알리 앞다리 접기전에 몸 웅크리는거 맞나요? [5] 35년째낙엽 2015-12-07 794
138387 데스페라도 왁싱 문의 ... [4] 닉네임짓기... 2015-12-07 927
138386 왁싱용 다리미 질문 [2] t8이요 2015-12-07 595
138385 플럭스ds 결합 질문이요 [6] 요미사 2015-12-07 587
138384 1415버튼 다이오드 바인딩 앵글스트랩 질문드립니다 ^^! [1] 인천까칠이 2015-12-07 847
138383 12/9~12/10 용평 or 하이원 어디로 가야할까요?? [4] 마쿠사무라이 2015-12-07 730
138382 카빙 토턴 질문2!! [7] 토턴 2015-12-07 1279
138381 여성 라이딩용 데크선택 도와주세욤ㅜㅜ [3] 쥬쥬 2015-12-07 923
» 써리투마븐 부츠 발끝이 닿이네요.~~ [5] 크레이지보더1 2015-12-07 535
138379 요즘 옷 사면 비싸죠?? [2] Engineer 2015-12-07 775
138378 버즈런 해머데크 괜찮나요?? [7] Blacknight 2015-12-07 1873
138377 안녕하세요 올라운드용으로 장비 추천좀해주세요 [3] 와석이 2015-12-07 792
138376 카빙 토턴 질문.. [4] 토턴 2015-12-07 1166
138375 상의 자켓 ~~~골라주세용 ㅎ file [25] GGan 2015-12-07 1118
138374 본지퍼 고글 [1] J.Seop 2015-12-07 726
138373 왁싱후 다리미 [10] 아트락시아 2015-12-07 779
138372 요넥스 이 데크 내놓으면 팔릴까요? [6] Mr.꽁 2015-12-07 1060
138371 초보보더인데요 데크를삿는데 첨에 각도를 어케줘야할까요?!! [6] 달콤한남 2015-12-06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