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알리칠때 앞다리를 접어야 되자나요


그전에 앞서서 몸을 웅크려도 되나요?


어제 앞다리 접기전에 몸을 웅크리니 더 잘되는 느낌이더라구요


이게 맞는건가요?

엮인글 :

행운이아빠

2015.12.07 08:06:44
*.62.179.115

제가 본영상 링크 해드리고 싶은데 핸폰이라 추후에 링크해 드릴께요 몸의 중심축은 그대로이구요 진행방향의 다리를 무릎을 펴시고 데크의 반동으로 점프가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만 자세를 낮췃다가 반동 타이밍에 일어서시면 좀더 하이가 나와요 저도 낙옆이라 더 이상 글로 설명이 어렵네요 ㅎㅎ 링크 걸어 드릴께요 ㅎㅎ

행운이아빠

2015.12.07 09:39:19
*.103.146.217

행운이아빠

2015.12.07 09:40:25
*.103.146.217

행운이아빠

2015.12.07 09:41:21
*.103.146.217

좀더 이론적으로 가르쳐 주는 영상이 있었는데 못찾겠네요 ㅠㅠ

35년째낙엽

2015.12.07 09:41:36
*.146.236.8

답변감사드립니다 금요일가서 연습해봐야겟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77
138395 아는분 데크를 알아봐주고있는데요.. [8] 은신느님 2015-12-07 697
138394 휘팍 버스패키지 인증번호 확인하는방법?? [1] 연차냈쪙 2015-12-07 813
138393 스미스 고글 어떤가요~? [8] 구르기만랩 2015-12-07 1024
138392 립텍 게이트웨이.. file [3] -DC- 2015-12-07 534
138391 여자초보 장비추천부탁드립니다. [6] 꼬기 2015-12-07 793
138390 엣지체인지가 한없이 늦어진다면?? [4] 슝스 2015-12-07 693
138389 홧왁싱 도중 베이스가 탄건지..녹은거같습니다..ㅠ [5] ㅇ꾸러기ㅇ 2015-12-07 1057
» 알리 앞다리 접기전에 몸 웅크리는거 맞나요? [5] 35년째낙엽 2015-12-07 794
138387 데스페라도 왁싱 문의 ... [4] 닉네임짓기... 2015-12-07 928
138386 왁싱용 다리미 질문 [2] t8이요 2015-12-07 595
138385 플럭스ds 결합 질문이요 [6] 요미사 2015-12-07 590
138384 1415버튼 다이오드 바인딩 앵글스트랩 질문드립니다 ^^! [1] 인천까칠이 2015-12-07 847
138383 12/9~12/10 용평 or 하이원 어디로 가야할까요?? [4] 마쿠사무라이 2015-12-07 730
138382 카빙 토턴 질문2!! [7] 토턴 2015-12-07 1279
138381 여성 라이딩용 데크선택 도와주세욤ㅜㅜ [3] 쥬쥬 2015-12-07 924
138380 써리투마븐 부츠 발끝이 닿이네요.~~ [5] 크레이지보더1 2015-12-07 536
138379 요즘 옷 사면 비싸죠?? [2] Engineer 2015-12-07 775
138378 버즈런 해머데크 괜찮나요?? [7] Blacknight 2015-12-07 1873
138377 안녕하세요 올라운드용으로 장비 추천좀해주세요 [3] 와석이 2015-12-07 793
138376 카빙 토턴 질문.. [4] 토턴 2015-12-07 1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