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3/14 gnu danny kass 155 데크하고 버튼 카르텔 바인딩 중고로 32에 적정가로 잘산건가요? 상태는 새것처럼 아주좋은편인데

 

고수분들 쪽지나 댓글좀 부탁드릴깨요

엮인글 :

숑나간다

2015.12.11 01:32:37
*.223.19.130

잘사셨어요 안심하고 타세요

Hate

2015.12.11 02:45:45
*.166.28.145

잘 사신것 같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46
139190 왁싱 마무리단계에서 솔질 할때 구리솔 하나로 해도될까요? [9] 안산슈퍼초보 2015-12-11 1124
139189 바지밑단 끌림 방지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30] hello072 2015-12-11 1782
139188 지금, 이달말에 일본 원정준비하면 넘 늦었나요? [5] 꽇청춘 2015-12-11 799
139187 오늘 야간 곤지암 가야될까요.. [3] 관샤 2015-12-11 620
139186 내일 비발디 헌데크 vs 새데크 [5] 'ㅅ''ㅅ' 2015-12-11 785
139185 배대지 관/부가세 질문 [3] 원볼제이 2015-12-11 710
139184 15/=15타다가 21/-9로 바꾸면 어떤 느낌이에요? [6] 예쁜아이 2015-12-11 918
139183 안녕하세요 장비구입 질문좀‥‥ [2] 관이 2015-12-11 525
139182 해머헤드중에 생소한 브랜드나 모델은 뭐가 있을까요? [7] EISE-김재현 2015-12-11 1819
139181 21/0은 덕인가요? 전향인가요? [13] 스킨이 2015-12-11 1277
139180 데크 사이즈 질문입니다아.. file [9] 꼬레아는개꿀 2015-12-11 979
139179 고민중에 빠졋습니다 심각한 [5] 혁이느 2015-12-11 702
139178 바인딩 나사 풀림 질문입니다 [8] 베이스는베어스 2015-12-11 902
139177 크랩그랩 부츠에 어울리는 바인딩 뭐가잇을까요? [3] 라도라도 2015-12-11 758
139176 스쿠터 데크에 대해서 알고싶습니다 윤준 2015-12-11 602
139175 장비셋팅 설명에서 바인딩 각도 잘못된건가요? [5] 슬랩스틱 2015-12-11 794
139174 하이원 커플락커 판매방법? [16] 꼬마늑대 2015-12-11 650
» 13/14 gnu danny kass 155 샀는데요 [2] 라도라도 2015-12-11 530
139172 1415넥스테이지...시즌말 40이라면 비싼가요? [3] 우유부단 2015-12-11 848
139171 구피인데 xlt 노즈 테일좀 봐주세요~ file [4] 펜줄놈 2015-12-11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