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진공 마쿠로 152사이즈 타고있습니다
새로운 데크를 알아보고있는덕 트립 위주로 알아보고있습니다
011 플랫킹 알아봤는데 좋은덱이긴하나 너무 흔해서
다른사람이 많이 안타는걸 알아보던중 스쿠터데크가 눈에 들어오네요
스쿠터 데크에 대한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어떤 성향인지... 그리고 스쿠터 덱중에 플랫킹 정도되는 덱은 어떤건지 알고싶습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78
139191 사이즈문의... [4] 혁이느 2015-12-11 685
139190 왁싱 마무리단계에서 솔질 할때 구리솔 하나로 해도될까요? [9] 안산슈퍼초보 2015-12-11 1124
139189 바지밑단 끌림 방지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30] hello072 2015-12-11 1782
139188 지금, 이달말에 일본 원정준비하면 넘 늦었나요? [5] 꽇청춘 2015-12-11 799
139187 오늘 야간 곤지암 가야될까요.. [3] 관샤 2015-12-11 620
139186 내일 비발디 헌데크 vs 새데크 [5] 'ㅅ''ㅅ' 2015-12-11 785
139185 배대지 관/부가세 질문 [3] 원볼제이 2015-12-11 710
139184 15/=15타다가 21/-9로 바꾸면 어떤 느낌이에요? [6] 예쁜아이 2015-12-11 918
139183 안녕하세요 장비구입 질문좀‥‥ [2] 관이 2015-12-11 525
139182 해머헤드중에 생소한 브랜드나 모델은 뭐가 있을까요? [7] EISE-김재현 2015-12-11 1819
139181 21/0은 덕인가요? 전향인가요? [13] 스킨이 2015-12-11 1277
139180 데크 사이즈 질문입니다아.. file [9] 꼬레아는개꿀 2015-12-11 979
139179 고민중에 빠졋습니다 심각한 [5] 혁이느 2015-12-11 702
139178 바인딩 나사 풀림 질문입니다 [8] 베이스는베어스 2015-12-11 903
139177 크랩그랩 부츠에 어울리는 바인딩 뭐가잇을까요? [3] 라도라도 2015-12-11 758
» 스쿠터 데크에 대해서 알고싶습니다 윤준 2015-12-11 602
139175 장비셋팅 설명에서 바인딩 각도 잘못된건가요? [5] 슬랩스틱 2015-12-11 794
139174 하이원 커플락커 판매방법? [16] 꼬마늑대 2015-12-11 650
139173 13/14 gnu danny kass 155 샀는데요 [2] 라도라도 2015-12-11 531
139172 1415넥스테이지...시즌말 40이라면 비싼가요? [3] 우유부단 2015-12-11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