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포르테 세단에 154센치 데크 들어갈까요?

네명이서 가는거라 시트 접는건 불가능하구요

데크는 하나만 집어넣으면 되는데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저한테는 중요한거라... ㅠㅠ

가능여부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ㅠㅠ

엮인글 :

설과장

2010.11.23 14:08:29
*.201.66.219

아 기묻 행인줄 알고 들어 왔는뎁 ㅜㅜ

 

일단 바인딩을 떼시고 조수석 문짝을 통해서 데크를 넣습니다. 사람이 다 탄 상태에서요 그리고 문을 닫으시면 됩니다.

 

상태는 조수석 과 뒷자석 문짝에 데크가 판 처럼 들어가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아아앙

2010.11.23 14:23:48
*.149.200.216

기묻 행? 그게 뭔가요?

여기를 자주 안 들어와서.. ㅠㅠ

근데 바인딩을 떼면 된다는거군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ㅎㅎ

mmm911

2010.11.23 16:04:18
*.120.178.18

기타묻고 답하기로 옴겨지는..

kleraris

2010.11.23 14:08:48
*.244.220.253

포르세 세단이라함은.. 파나메라 말씀이신데... 들어가실듯...

포르테 세단에도 문제없이 들어갑니다.. 저 구형 SM3 에다가도 157짜리 보드

의자 안접혀서 중간부분에 넣고 운전했습니다. 좀 불편하긴 해도 일단 한번 넣어보시는게...ㅋㅋ

아아아앙

2010.11.23 14:22:24
*.149.200.216

아... 가끔 포르쉐도 운전해서;; ㅋㅋ 오타였습니다. ㅋㅋ

제가 탈껀 포르테에요 ㅠㅠ


러지

2010.11.23 14:11:09
*.47.52.63

보조석 의자 조금만 뒤로 빼고 보조석에 실을수 있습니다 안전벨트 채우시구요.

 

그렇게 하면 뒤에 세명이 타야하는데 조금 불편할수도 있겠네요.

 

저는 그냥 운전석과 보조석 사이 공간에 끼워넣고 뒷좌석시트 뒤의 공간에 노즈나 테일부분 걸쳐두시면

 

네분다 편하게 가실수 있을겁니다. 다만 운전할때 룸미러 시야방해는 좀 있으나 심한수준은 아닙니다.

아아아앙

2010.11.23 14:25:15
*.149.200.216

아... 그럼 바인딩 떼지 않아도 되는건가요?

조언 감사합니다. ^^

러지

2010.11.23 14:12:59
*.47.52.63

참고로 남자 네명 장비 3개까지 넣고 가봤습니다. 차종은 NF 소나타긴 했지만요.

뽕타

2010.11.23 22:59:18
*.247.149.126

저는 그냥 운전석과 보조석 사이 공간에 끼워넣고 뒷좌석시트 뒤의 공간에 노즈나 테일부분 걸쳐두시는거 한표!

 

4명 태우고 데크 4장까지 실어봤음돠~~ 물론 바인딩은 풀렀지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31
4590 시즌권을 양도할려는데 어케 하는거죠? [1] wannabe_100... 2010-11-23 541
4589 지금 오픈한곳이 어딘가요...?아~경기권 짜증..ㅠㅠ [3] LTD 2010-11-23 825
4588 성우리조트콘도. [2] @@ 2010-11-23 596
4587 SPOON BASE VS CAN ? diggy 2010-11-23 950
4586 대구에서 하이원으로 시즌버스타면 하차하는곳이 어딘가요? [3] 대물붕어 2010-11-23 627
4585 박스나 레일 설치되어있는 곳 어디있나요?? 성우,휘팍 and? [3] 무릎팍팍 2010-11-23 562
4584 빽플립.프런트플립연습요~ [6] 허접개허접 2010-11-23 788
4583 베이지색 팬츠파는곳 아시는분 고고 2010-11-23 562
4582 성우 콘도 시즌권자특별우대 사용하신분있나여? [1] 이미중독 2010-11-23 618
4581 데크 새로 사려고 하는데, sapient 괜찮은가요? [1] 우잉_947682 2010-11-23 2726
4580 부츠 추천좀 해주세요! [3] 부츠고민 2010-11-23 608
4579 이 바지 제품명 연식등 아시는분?? 버튼꺼 ㅇㅇ file [2] 곰끼리 2010-11-23 592
4578 (질문) 장비보관소 오픈했는지요? [4] 맨발의 라이딩 2010-11-23 584
4577 현재 휘팍 할인 방법.. [5] 하기다 2010-11-23 1541
4576 헬멧,보호대 추천해주세요!^^ [2] 베리_1014928 2010-11-23 630
4575 곤지암 이번주 26일 개장 맞아요? [5] 본디오 2010-11-23 696
4574 성우 셔틀 중간 정차.. [2] ㅇㅇ 2010-11-23 572
4573 대명비발디파크 행 버스 [2] 녹차의맛 2010-11-23 885
4572 2010벤쿠버 동계 올림픽 미국팀 자켓 아시는분? file [8] ♠ 마술사 ♣ 2010-11-23 811
» 포르테 오너 분들 도와주세요 ㅠㅠ [9] 아아아앙 2010-11-23 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