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왁싱할때 가끔씩 엣지 자가정비도 하려고하는데

타입알 사이드와 베이스 각도가 어떻게 되나요?

예전에 제품 설명에서 본것같은데 안보이네요ㅜ

90에 0은 아니라고 본것 같은데 아시는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Gazette

2015.12.11 16:20:48
*.111.245.237

89 0.5 라고 알고있습니다만 89는확실한데 0.5는 잘모르겠네요

큐이이

2015.12.11 16:36:35
*.247.149.100

89도 베이스 0도 라고알고있습니다.

Venti

2015.12.11 16:39:13
*.131.16.201

89도 베이스0도 로 알고있네요~

그린티라떼.

2015.12.11 16:41:44
*.111.10.158

감사합니다 안전하게 베이스는 0 으로해야겠네요

귤!!!

2015.12.11 16:54:17
*.231.146.251

스톤그라인딩을 하건 벨트그라인딩을 베이스그라인딩을 하면 자연스럽게 엣지도 깍여나가게 됩니다.

따라서, 0도는 있을수가 없는 각도고요,,,

테크노땅그지

2015.12.11 18:46:47
*.33.164.65

89도 1도 라고 엑겜 홈피에서 봤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132
139271 데크사이즈좀 부탁드립니다 [5] 사라보자 2015-12-11 692
139270 라이드 트라이던트 부츠.. 쓰시는분들.. [6] 타타얍 2015-12-11 1021
139269 지산리조트 맛집좀 알려주세요 [9] 쓰노보딩 2015-12-11 1042
139268 트릭용(?) 바인딩..? [4] 착한사기꾼 2015-12-11 1134
139267 오가사카FC,요넥 REV,라이스28 RT9...특징들좀 알수잇을까요? [14] 꼬마늑대 2015-12-11 2106
» 1516 데스페라도 타입알 엣지 각도가 어떻게 되나요? [6] 그린티라떼. 2015-12-11 1965
139265 하이원 내일 패딩? [11] 인도어DS30... 2015-12-11 851
139264 원포인트? 플랫? 파우더??가 뭐에요? [11] 알리샤 2015-12-11 757
139263 렌탈샵에서 벙어리장갑 사보신분 계신가요? [8] 오케바리용 2015-12-11 909
139262 왁싱 맡길 때 주의할 점... [6] 손난로따뜻 2015-12-11 918
139261 용평 리프트권 살만한 곳 [1] 배둘래 2015-12-11 551
139260 익스트림왁스 화이트 vs 셀프왁싱킷에서 파는기본왁스 핑크색 사각기둥... [4] Nightrhythm 2015-12-11 1250
139259 왁싱하고난뒤에 [6] 나인티나인 2015-12-11 778
139258 1213 acc카지노 길이가 147인가요 148인가요? [2] 룰루비데 2015-12-11 626
139257 요즘은 헬멧 뭐 쓰시나요 다들? 추천해주세요! [23] 쫀비 2015-12-11 1949
139256 12월25일 무주갑니다 무주 처음이라 조언좀요 [6] 초맨 2015-12-11 790
139255 휘팍근처에서 왁싱할수잇나요? [11] 와석이 2015-12-11 780
139254 곤지암 [4] 우사인볼트... 2015-12-11 775
139253 렌즈 호환 질문드려요 [1] J.Seop 2015-12-11 569
139252 오른발 잡이인데 왜 구피가 편할까요? [41] 죵이82 2015-12-11 7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