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이딩위주로 할껀데 지금 봐둔건 3가지 있거든요.


플럭스 팀이랑 플로우 nx2 하이브리드 버튼 카르텔


요3가지 보고있는데 어느게 좋을까요.. 선택장애오네요 ㅜ


아니면 다른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부츠는 탈론아니면 인사노 예정입니다.

엮인글 :

송공룡

2015.12.12 10:14:23
*.180.30.141

저도 스무스타는데....지인이 플럭스ds추천 해주더라구요....

잉어킹

2015.12.12 10:38:30
*.124.219.7

ds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

침묵~~

2015.12.12 10:33:52
*.223.2.186

저도 스므스에 DS올렸습니다..
DS가 올해부터 플렉스가 3에서 4로 바뀌어서 라이딩에더 좋아졌어요.. 스무스 하드한정도억 잘맞는 느낌입니다

잉어킹

2015.12.12 10:39:11
*.124.219.7

혹시 ds랑 팀이랑 차이 아시나요? 가격은 같은데 두분이나 ds추천하셔서

신상만타

2015.12.12 10:54:08
*.178.35.9

저는 디엠요

잉어킹

2015.12.12 11:26:13
*.124.219.7

디엠도 한번 살펴봐야겠어요

KANGCHO38

2015.12.12 11:39:04
*.36.164.13

저는 현재 SF올려서쓰고있습니다. 라이딩위주라 SF도 잘맞는거같습니다. 예전에 카르텔 썼는데 카르텔도 잘맞아요

잉어킹

2015.12.12 11:41:25
*.124.219.7

오... 이러니까 더 선택장애 가서 실물보고 이쁜걸로 골라야겠어요 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69
139370 어디로가는게 정답일까요? [7] 라페스타 2015-12-12 592
139369 톨티가 쫌작은건가요??어떤지?? file [7] 토니토니쪽파 2015-12-12 1062
139368 월욜에 학동가려합니다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6] 엘피이 2015-12-12 819
139367 사이즈 어떤가요?? (자세보고 웃지 마세요..ㅠㅠ) file [12] 션나라 2015-12-12 1222
139366 휘팍 셔틀 버스 예약후 바코드가 못받을시...어떻게 해야하나요? [2] 쉐도우카빙 2015-12-12 692
139365 대명에 새벽에 씻을만한 곳이 있을까요? [3] 생생야끼우동 2015-12-12 692
139364 무주 관광특구에서 무주리조트까지 거리 [4] -HWAN 2015-12-12 643
139363 네버썸머 에보 잘 맞는 바인딩이요~ [4] 데크데크데크 2015-12-12 752
139362 학동샵 왁싱 가격 [4] 거듭나기!! 2015-12-12 1046
139361 초보입니다, 바인딩 스텐스, 각도, 자세! 질문 드려요 ! [6] 오뎅민이 2015-12-12 1204
139360 1314 오피셜 이 조금 이상합니다. [3] 집에쌀이없어요 2015-12-12 1030
139359 그트용 일본덱은 왜 이렇게 인기가 많나요? [6] Houser-J 2015-12-12 1306
139358 백팩 매고 리프트 타시면 안불편 하세요?;;; [7] 벌튼찬양자 2015-12-12 926
139357 베어스 강습 [2] mono* 2015-12-12 529
139356 비발디 파크 렌탈문의요 [3] 졸음깨는껌 2015-12-12 1043
139355 보드복 자켓이 어느 회사 제품일까요 ? file [8] 달마보더 2015-12-12 1488
139354 용평 급장비 렌탈 질문좀 [6] 도우너킴 2015-12-12 929
139353 센터링이 맞는지 봐주세요 file [10] 소년입니다 2015-12-12 1007
139352 네버썸머 판도라 어때요? [1] 하잉원 2015-12-12 623
» 요넥스 스무스에 바인딩좀 봐주세요. [8] 잉어킹 2015-12-12 911